생활정보

한화 거제 벨버디어 수영장 가격 할인팁

정보주는 여자 2022. 6. 20. 10:40
728x90
반응형

지난주 한화 거제 벨버디어에서 체크아웃하고 수영장 장장 6시간 이용하고 온 후기 들려드릴게요

체크아웃은 평일 12시 주말 11시까지인데 수영장에 가기 위해 조금 일찍 체크아웃을 했어요

거제 벨버디어의 물놀이 시설은 두 가지가 있어요

센터 2층에 있는 실내외 수영장과 east 20층에 있는 인피니티풀인데요

인피니티풀은 사전예약제이며 성인만 이용 가능합니다

벨버디어 수영장 이용요금

 

2022년 4월 4일 ~ 7월 8일 까지의 요금은

정상가

대인 - 46,000원

소인 - 34,500원

레포츠 (40%)

대인 - 27,600원

소인 - 20,700원

투숙객/지역민 (30%)

대인 - 32,200원

소인 24,150원

보통 숙박의 경우 성인 32,300원이 최선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아직 한화리조트 회원이 아니시라면 어플을 받으신 후 40%할인이 가능합니다

 

벨버디어 수영장 할인팁

먼저 한화리조트 어플을 다운 받고 가입을 하시면

쿠폰이 발행됩니다

 

 

거제 실내외 수영장 40%할인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용기한은 보통 8개월 인 것 같아요

경주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50%, 설악 워터피아 50%, 온천/사우나 무료 입장권 총 4개의 쿠폰을 제공해주는데요

수영장 할인권의 경우 본인만 사용이 가능하기때문에 동반인이 있으면 각자 따로 어플을 깔고 쿠폰을 발급받으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수영장 영업시간

실내 수영장 : 10:30 ~ 19:30

실외 수영장 : 12:00 ~ 17:30

실외수영장은 기상상황에 따라 운영이 변동되기도 합니다

코로나때문에 물놀이를 할때는 마스크를 착용해야하는데요

인원수에 맞게 제공해 줍니다

추가 구매는 장당 1,300원 입니다

젖은 마스크는 세균 번식 위험이 크다고하던데 이건 괜찮은건지 모르겠어요

물에 젖으면 숨쉬기는 상당히 불편해집니다

 

입장 팔찌를 차고 들어가보겠습니다

위에서 내려다 본 수영장 참으로 아름다웠는데 안에서 놀면 을매나 좋을까요

모자와 튜브 같은 것도 수영장에서 구입은 가능하나 미리 준비해오는게 좋겠죠?

입장하니 이른시간에도 많은 분들이 먼저 오셔서 물놀이를 즐기고 있었어요

실내 수영장은 규모가 작은 편인데요

가족단위로 놀기엔 적정해 보였어요

 

튜브 바람 넣고 빼는 것도 쉽게 할 수 있고요

어린이 고객의 경우 구명조끼 무료 대여가 가능해요

 

마음대로 가져다 쓰고 제자리에 두면 된답니다

모자는 필수로 써야하지만 캡모자도 상관없어요

수영모자는 쓰면 더 못생겨지는 느낌이라 꺼려지는데 캡모자쓰고 마스크까지 끼면 부끄럽지 않게 놀 수 있답니다 

실내에는 1인용 썬베드

실외에는 커플베드, 패밀리, 카바나 등이 있는데요

짐도 놓고 물놀이하다 한번씩 쉬기위해 1인용 썬베드를 대여했어요

수영장내에서는 결제가 안되고 매표소에서만 가능하니까 들어가기전에 결정하셔야해요

1인용 - 20,000

커플 - 40,000

패밀리 -50,000

카바나 가격은 잘 모르겠네요 매표소에 금액표시가 안되어있었어요

멀리서보니 카바나 내부에 선풍기도 있었습니다

 

 
 

벨버디어 실내 수영장에는 이렇게 밖을 볼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바닥이 투명해서 밖에서 걸어가는 사람도 수영장이 보이고 수영장 안에서도 밑에 지나가는 사람이 보이는 재미있는 공간입니다

 

실내에 사람들이 좀 사라졌다 싶었더니 다들 실외로 나가서 놀고 계시더라고요

저희도 나가보았어요

실내에서 바라보는 바다뷰도 좋지만 인피니티풀 못지않게 실외에서 바라보는 풍경도 최고랍니다

날씨가 살짝 흐려서 아름다운 하늘을 볼 수는 없었지만 덜 덥고 자외선이 세지 않은 느낌이라 놀기엔 괜찮았어요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위화감 조성하는 몸매의 소유자도 없어서 더욱 편하게 놀 수 있었답니다

(몸짱 언니들이 오면 거기만 보느라 물놀이를 못하겠는 것!)

수영장으로 바로 들어올 수 있는 객실이 있었는데요

객실 발코니에도 자쿠지가 있었지만 수영장을 마음대로 드나들 수 있어서 너무 부러웠어요

르씨엘 회원으로 운영되는 것 같은데 여기 예약해서 올 수 있는 방법은 없었나 너무나 궁금했답니다

저곳에서 몇일 묶으면 동남아가서 휴양하고 올 필요가 없을 것 같았어요

벨버디어 수영장내에 식음료코너는 한 곳 밖에 없기에 선택의 폭은 좁습니다

여기서 배를 채워야겠다는 생각보다는 나가서 더 맛있는걸 먹자는 생각이 간절했고요

출입시에 외부음식 제재는 없었기에 가벼운 간식 정도는 챙겨와도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순살치킨&감튀, 컵라면으로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면 번호표를 나누어 주시고 전광판에 해당음식이 준비되면 전광판에 번호가 뜹니다

 

생수의 경우 비싸게 팔기도 하지만 락커룸에 있으니 덜 귀찮으시면 안에 들어가서 드셔도 될 것 같아요

 

반응형

 

좌석은 실내에 몇개가 있고 야외에도 준비되어있어요

물놀이 후 야외에서 먹으면 살짝 추울 수 있기때문에 경치는 야외가 좋지만 실내를 추천드립니다

아! 오늘같은 날씨라면 오히려 밖이 더 더울 것 같네요

벨버디어는 아이와 함께 물놀이 하기에 제격인 수영장이었어요

깊이도 적당하고 아이들이 즐길만한 물놀이 공간과 시설이 준비되어있어요

밤에는 은은한 조명으로 멋진 야경을 선사해주고

낮에는 시원하고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한화 거제 벨버디어 다시 가고싶어지네요

 

다음에 방문한다면 수영장과 연결된 르씨엘 회원전용 룸에서 묵어보고싶은데 주변에 여기 회원권 가지신분이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넘넘 가고싶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