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부산역 맛집 신발원 웨이팅하는 차이나타운 군만두 포장 주문 방법

정보주는 여자 2023. 6. 8. 12:36
728x90
반응형
반응형

만두를 좋아하시나요~?

부산역에 맛있는 만둣집을 찾으신다면 신발원을 소개해 드리고 싶어요

 

신발원 이름은 전혀 맛집 느낌이 아닌데요

만두만 전문적으로 파는 곳인데 맛집으로 부산역 차이나타운에서는 꽤 유명한 곳이에요

신발원
영업시간 11:00 ~ 20:00
화요일 휴무

주차공간은 없기에 대중교통으로 오시거나 다른 곳에 차를 대고 걸어오셔야 합니다

신발원 본관과 신관이 바로 붙어있는데요

멀리서부터 저곳이 맛집이구나 알 수 있도록 매장 앞에 많은 분들이 대기하고 계십니다

매장에서 먹는 분들도 포장해서 가는 분들도 가게 앞에 놓인 의자에 앉아계시거나 서서 기다려야 해요

신발원 본관 앞에 키오스크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포장하시려는 분은 이곳에서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 됩니다

포장의 경우 1시간 이내 못 드시는 분들을 위해 식은 만두도 선택이 가능해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품절되어 있었어요

만약 포장을 해야 하고 바로 먹지 못해 식힌 만두를 구입하셔야 한다면 좀 서두르셔야 합니다

매장에서 드실 분들은 웨이팅 명단에 이름을 적어놓고 대기하시면 순서가 되었을 때 호명해 주십니다

메뉴는 군만두, 고기만두, 새우 교자, 찐교자, 물만두, 맵군, 마라만두, 콩국&과자, 오이무침이 있습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군만두와 새우 교자, 물만두를 포장 주문하고 대기했어요

키오스크 위에 대기번호가 나오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포장은 금방 나올 줄 알았는데 주문 후 30분 후쯤 포장되어 나온 것 같네요

저 말고도 포장하러 온 손님들은 계속 밀려들었어요

역시 부산 맛집이 확실합니다!

신발원의 역사는 1951년... 전쟁 중에 생겨났네요 

포장된 만두를 들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돌아왔어요

짜잔!

기다린 보람이 있을지 너무너무 궁금하네요

과연 무슨 맛일까요~?

생각보다 갯수가 적네요

둘이 먹을 양이지만 음... 대식가의 눈에는 적어 보입니다

 

군만두 (5개) 6.000원

을매나 맛있기에 여기저기 맛있는 군만두 맛집으로 소문이 났을까요?

 

 

한입 베어 문 만두소

고기와 야채가 나름 알차게 꽉 들어가 있네요

매장에서 바로 나온 만두를 먹었다면 바삭바삭하니 더 맛있었을 것 같습니다

새우교자 (4개) 6,000원

개인적으로 새우로 만든건 다 좋아해서 가장 기대가 컸던 만두입니다

어떤맛일까 두근두근

새우가 안에 콕 들어가 있습니다

촉촉하고 육즙 가득했는데요

역시 기대만큼 맛있네요

물만두 5,000원

물만두는 작은 것만 먹어봐서 그걸 생각했는데 큼직하니 좋았습니다

기대 없이 주문했는데 야채가 거의 없고 맛있었어요

오이무침 2,000원

오이무침 별거 아닌 것 같은데 만두랑 참 잘 어우러지네요

적당히 느끼함도 잡아주고 상큼하게 마무리되는 것 같아 신발원에서 만두를 드신다면 꼭 같이 드셔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사실 만두를 기다려서 먹을만한 음식인가.... 그것에 대해서는 의문이 남는데요

부산역에 워낙 맛집이 드물다 보니 더 많이 찾게 되는 건 아닌가 싶긴 하네요

만두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부산에 들를 때 꼭 한번 방문해 보시고요

일정이 많으시다면 꼭 기다려서 먹을 필요는 없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