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거제 벨버디어 스위트 베드 룸 바다보이는 리조트 이용 후기

정보주는 여자 2022. 6. 14. 14:48
728x90
반응형
반응형

지난 주말 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어에 다녀왔습니다

굳이 멀리 동남아 다녀올 필요없이 국내도 참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거제 벨버디어는 가족단위로 많이 여행오는 곳이어서 아이들이 위한 뽀로로 객실이 있습니다

미취학 어린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아직 먹히는 캐릭터니 캐릭터 객실을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리조트 안에서 먹거리 놀거리 모두 해결할 수있기때문에 1박 2일 일정동안 거제도 다른 관광지는 둘러보지 않았습니다

관광지도 둘러보고싶다면 위치상 벨버디어는 거제도 초입이라 이동시간이 좀 걸릴 것 같네요

 

ㅌㅌ

로비도 아주 멋지게 되어있었는데요

거의 모든 곳에서 바다를 볼 수 있는 오션뷰라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 듭니다

벨버디어는 west, center, east 세공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제가 머물었던 곳은 east 13층 이었는데요 창밖으로 거가대교가 보이는 명당이었습니다

제가 머문 밸버디어 스위트 베드룸의 객실정원은 5명입니다

방2개, 욕실2개, 거실로 구성되어있고 침대는 한곳에만 마련되어있습니다

여기 인테리어 누가 한건지 모던한 매력이 있네요

널찍한 침대 사이즈도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침대방에도 작은 텔레비전이 있고요

거실에도 큰 사이즈가 하나 더 있어요

선호하는 채널이 달라도 다툴 필요가 없습니다

거실과 방으로 나눠어서 보면 됩니다

 

싱크대가 있지만 전객실 취사 불가입니다

룸에서 내내 향기가 나는데 아마도 음식을 조리하지 않기에 가능한 것 같네요

 

굳이 취사를 하지 않아도 편의점에 다양한 음식 구매가 가능하고 식당도 종류별로 다 입점해 있습니다

 

쇼파는 그다지 편하지는 않았지만 쿠션과 함께 존재만으로도 매력 뿜뿜이었습니다

 

 

 

침대방에 딸린 화장실에만 욕조가 있습니다

안방 화장실은 거의 이용하지 않았네요

 

이닦을 때 사용하는 물컵 디자인도 감각적입니다

 

 

나머지 방엔 그다지 뭐가 없습니다

 

이불은 넉넉하기에 5인가족이 와도 부족함 없이 숙면을 취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다둥이 가족의 경우 호텔 사용이 애매한데 여기는 편하게 쉬다 갈 수있습니다

 

안방 커텐만 열어도 바로 바다입니다

창문만 열어도 바다!

1박 2일이어서 무척 아쉬움이 느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거실에서 바라보는 바다 느껴지시나요?

발코니 방충망만 열어놓고 있으면 파도 소리도 철썩철썩 들린답니다

발코니에 테이블과 의자가 있으면 참 좋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는데 우리가 머문 룸에는 없었지만 있는 객실도 있네요

 

 

스위트 베드 룸 거실 베란다 창밖으로 보이는 거가대교의 모습입니다

화려한 조명과 밤바다가 정말 아름답죠~

낭만 가득한 밤바다였습니다

 

 
 
 

제가 머문 east동 4층에 gs25가 있는데요

다양한 주류와 안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와인 종류도 참 다양해서 굳이 사오지 않아도 이곳에서 골라 마실 수 있답니다

저는 맥주로 결정했는데요

예거맥주 자몽맛이 있길래 잽싸게 집어왔는데 생각보다 넘 별루네요

 

리조트 앞으로 산책로가 있어서 산책도 하고 바로 바닷가로 내려가 볼 수 있는데요

해변이 아닌 몽돌로 되어있고 해수욕은 가능한 곳은 아니지만 그냥 물멍만해도 좋은 곳이었어요

 
 

산책하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여기저기 마련되어있는데요

뽀로로 캐릭터 산책로가 있어서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맞춤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거제 바다의 아름다운 뷰를 볼 수 있도록 요트투어도 가능한 선착장이 함께 운영되고 있는데요

west동 G층에서 예약 후 승선을 할 수 있습니다

 

요트는 한번도 타보지 못했는데 다음에 선셋투어를 예약해서 추억을 남겨보고싶어졌답니다

저도 브릿지투어, 일출투어, 일몰투어, 선상낚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었고 투숙객의 경우 할인이 됩니다

 

첫날은 늦게 도착해서 수영장에 방문하지 못했는데요

다음날 체크아웃하고 수영장에서 실컷 놀고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어에는 바운스 트렘폴린 파크, 뽀로로 키즈카페, 드로잉카페, 브릭라이브(블록방), 인피니티풀, 요가, 스파 아틀리에 전까지 곳곳에서 즐길 거리가 참 많은데요

다음엔 벨버디어 먹거리와 수영장을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