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72만 유튜버 벨벳튜브 머리카락 햄버거 음식점 사건 요약 인스타 사과

정보주는 여자 2022. 8. 15. 19:25
728x90
반응형

 

저녁 식사 시간 햄버거 가게. 군복 입은 남자와 여자 2명이 햄버거 세트를 먹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젊은 여성이 음식을 먹다 말고, 옆에 있는 의자로 손을 뻗습니다.

 

 

담요에서 뭔가를 떼내더니 식탁 위에 있던 휴지에 올려놓습니다. 얼마 뒤 이 여성과 남성은 자리를 뜹니다. 그러자, 남아 있던 여성은 종업원에게 휴지를 보여준 뒤, 먹던 음식에서 머리카락이 나왔다고 주장하며 환불해 돌아갔습니다.

 

 

그런데, 이들은 한 달 전에도 같은 식당에서 비슷한 일을 벌였습니다.

 

 

음식을 다 먹은 뒤 머리카락이 나왔다며 같은 음식을 다시 가져오라고 요구해 먹고 갔습니다. 음식점 주인은 가게 CCTV를 확인하고 나서야, 속았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아무 것도 접시에 남아있지 않은 상태에서 전혀 음식이 묻어있지 않은 머리카락을 저희한테 주면서 환불해달라고... 두 번 연속으로 이렇게 방문해서 한 거는 정말 좀 충격적이었어요. - 음식점 사장

 

반응형

 

경찰은 이 여성 일행이 상습적으로 사기를 벌인 것으로 보고 신병 확보에 나섰습니다.

 

 

이런 일을 벌인 A씨는 구독자가 72만명에 달하는 유튜버로 평소 브이로그 콘텐츠를 올려 구독자들과 소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는 유튜브 내 댓글창을 모두 막은 상태입니다

 

 

한편 논란이 커지자 A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분께 걱정을 끼쳐 죄송합니다"라며 "금일 올라온 KBS의 보도에 대해서 사건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아래는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의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벨벳입니다

먼저 많은 분께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갑작스러운 사건에 경황이 없어 글이 많이 늦어진 점 또한 죄송합니다.

금일 올라온 kbs의 보도에 대해서 해당 사건의 경위에 대해 현재 파악하고 있습니다.

저는 해당 보도 이전에 어떠한 연락도 받은 사실이 없으며, 금일 저녁까지도 인지하지 못 하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갑작스러운 소식에 어쩔 수 없이 제가 활동하는 sns의 댓글을 모두 막아놓았습니다.

 

빠른 시일에 사건이 정리되는 대로 입장문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여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사과문을 다시 한번 게재하였습니다

아래는 전문입니다

 

벨벳튜브 프로필 

 

혈액형 o형

신장 165cm

가족 부모님, 남동생

학력 캐나다 모 대학교 유아교육과

MBTI INFP

 

벨벳튜브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velvetiscute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