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스타벅스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리프레셔 신상음료 마시고 미션 음료 추가 적립받자 (feat. 에코 손수건)

정보주는 여자 2022. 6. 16. 17:46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에 신상음료가 나왔어요

6월 14일 ~ 7월 25일 까지 한정판매 하기에 안마셔 볼 수가 없겠죠

스타벅스에서는 리프레셔 음료를 출시하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리프레셔 또는 이벤트 대상 음료를 구매시 미션 e스티커 1개를 추가 적립해준답니다

프리퀀시 제품을 빨리 받고 싶으시다면 이벤트 진행하는 음료를 마시면 곰새 채울 수 있어요!

프리퀀시 스티커 추가적립 이벤트 기간은 6월 14일부터 18일(토)까지 5일간만 진행되는데요

스타벅스 리프레셔, 블랜디드, 프라프치노, 리저브, 티바나 카테고리 제조 음료 전체가 이벤트 음료 대상입니다

무료음료 쿠폰으로는 적립이 불가해요

그래서 프리퀀시 기간에 e스티커 적립을 위해 저는 별쿠폰으로는 안마셔요

당근으로 넘긴답니다....

포스팅하려고 보니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는 벌써 품절이네요

어제 마시고 오길 잘했나 싶은 마음입니다

전 텀블러 두개를 들고가서 딸기 리프레셔와 아이스 돌체 블랙 밀크 티를 테이크아웃해왔어요

행사 음료라 두잔에 미션 스티커 세개와 일반 스티커 하나를 추가했습니다

 

얼마전에 캐리백 그린 받아왔는데 이번에 스티커 채워지면 파우치를 받아볼까해요 

 

그리고

오래 기다림 끝에 에코별 챌린지에 참가했던 증정품

에코 손수건 그린도 받아왔습니다

4월에 신청했는데 두달 뒤 주는건 너무한거 아닙니꽈

광광

 

하마터면 까먹을뻔했는데 잊지않게 미리 스타벅스에서 알림을 해주네요

그린과 핑크 중에 뭘해야하나 마지막까지 엄청 고민했는데 그린으로 결정했고 잘한 것 같아요

스타벅스 = 그린 공식 아닌가 싶네요

 

디자인은 마음에 들어요

세이렌 언니도 예쁘게 찍혀있고 색감도 괜찮게 뽑혔어요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두께는 얇은편인데 막상 받고 나니 활용도를 모르겠네요

어디에 써야 활용 잘했다고 소문날까요?

땀을 잘 흡수할 소재가 아니라서 땀닦는 용도로는 별로 같고 이걸 달고 다닐 가방도 없고

우선 기념으로 간직해볼게요

사이즈는 꽤 커서 도시락싸서 다녀도 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도시락 쌀일 없다는게 함정)

그럼 다시 신상음료 소개로 넘어올게요

제일 좋아하는 파리바게뜨 소세지 빵&꿀떡과 함께 했어요

어느 텀블러에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가 들어있을까요??

두구두구두구

정답은!

빨간 뚜껑 스탠리 텀블러에 담겨있었답니다

보통 텀블러 가져가면 그란데 같은 톨사이즈로 꾹 눌러담아주시는데 이번엔 애정이 덜 담겼네요

아쉽아쉽

내용물이 잘 보이게 옮겨담아 보았어요

설거지 귀차니즘의 압박....

잔이 생각보다 작아서 다 안담겼는데요

이름 답게 딸기 알갱이들이 들어있어요

딸기는 텀블러에 그대로 남아있었나보네요

달콤 상콤한 맛이었는데요

상콤에 더 가깝다고 해야할까요

가볍게 에너지 부스팅을 할 수 있는 음료라고하던데 요즘 아메만 마시는 저에게는 그닥이네요

 

 

신상음료는 늘 궁금하게 만들지만 만족스러운 경우가 많지 않았던 것 같네요

인기 있는 상품이면 캐모마일 릴렉서처럼 시즌 상품으로 남겠지만 한달만에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질 것 같아요

아니지...이미 품절이면 7월 까지 판매도 안하는건가요??

딸기때문에 일찍 품절이 된건지는 모르겠네요

 

반응형

하지만 품절인게 다행인지 모릅니다

여러분의 지갑 속 돈을 지켰으니깐요!!!

미션 음료 스티커는 추가로 적립해주지만 이벤트 하는 음료는 종류가 여러가지니 다른걸 드시길 권해드릴게요

누가 사주면 한번 더? 고민해볼테지만

내돈으로는 한번으로 만족할래요

신상음료 퍼플샤워 블랜디드도 살짝 궁금하긴한데 한정판매 기간 끝나기 전에 한번 마셔봐야겠어요

함께 사온 아이스 돌체 블랙 밀크 티는 연유 탓인지 살짝 느끼한 것 같아요

그래놓고 순식간에 흡입한건 안비밀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