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2022 스타벅스 프리퀀시 서머 캐리백 크림 여행갈 때 야무지게 챙겨갈게요

정보주는 여자 2022. 6. 2. 13:48
728x90
반응형
반응형

어김없이 스타벅스 프리퀀시의 계절이 돌아왔어요

열심히 17잔을 채우고 서머 캐리백 크림 색상으로 겟했답니다

이번 행사 제품은 처음엔 뜻이 없었어요

스티커가 당근에도 거래가 되길래 팔아야겠다 생각했는데 넉넉한 사이즈를 보고 캠핑갈 때 옷가방으로 쓰면 딱! 좋겠다 싶었습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적립기간은 7월 11일까지고 증정품 예약 수령은 7월 18일까지 가능해요

아마도 인기있는 제품은 그전에 품절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색상은 그린으로 선택하고 싶었는데요

여러군데 재고를 뒤져봐도 그린색만 없네요

 

 

스타벅스 = 그린인데

고민고민하다 우선 크림색으로 골랐습니다

미션음료 3잔만 마셔도 되는데 5잔이나 마셔서 뭔가 손해보는 느낌이지만 어쩔 수 없죠...

지금 모아지고 있는 스티커는 이미 미션음료 6잔이나 마셨네요 

실찌지만 맛있는거 못잃어~~

생각보다 박스가 제법 무거웠습니다

증정용 색상은 레드, 크림, 그린 세가지가 있고요

매장에서 다른색상을 39,000원에 구입이 가능했는데 재고여부는 모르겠네요

(솔직히 돈주고 살만한 것 같지는 않습니다)

박스 뒷면에는 접는 방법과 가방으로 만드는 방법이 그림으로 표시되어 있어요

펼치는 방법과 접는 방법 자세히 설명되어있죠~?

이런거 안봐도 대충 여기저기 접다보고 펴다보면 다 되지만 영상으로 보면 더욱 이해하기 쉬우니 영상으로 한번 더!

 

 

 

 

 

완전 간단하고 컴팩트(?)하게 접어집니다

 

여행을 준비하는 기대감,

제일 설레는 짐 싸기

 

서머 캐리백은 여행 중 늘어나는 물건을 보다 여유롭게 수납할 수 있도록 간편하게 접었다 폈다 하는 가방입니다

갈때는 캐리어에 쏙 담아갔다가 쇼핑후 짐이 늘어나면 서머 캐리백을 펼쳐서 담아오면 될 것 같아요

개봉하기전 신중해야합니다

개봉한 이후에는 교환/환불이 안된다고하네요

불량인건 해주겠죠???

복불복일텐데 다행히 제껀 불량은 아니었어요

매장에서 냄새가 난다고 미리 귀뜸해주셨는데요

네...지독하네요

베란다에 하루 펼쳐놓으니 냄새는 사라졌어요

겉은 뽀얀 크림색

내부는 노랑노랑이에요

캠핑다닐 때 가지고 가면 때까 타지 않을까 살짝 걱정되기도하네요

사이즈도 제법커서 남편 출장길에 들려보내도 될 것 같아요

요즘 서머 레디백에 가지고 출장가는데 남편 등치에는 들고 다니기 이게 더 적절해보이네요

겉감은 면35%와 폴리에스테르65%가 섞여있고요

안감은 폴리에스터 100%

손잡이는 pvc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사진으로 봤을 땐 흐물흐물한 느낌이었는데요

처음 박스로 받았을 때 느꼈던 무게처럼 각잡히고 꽤 튼튼하네요

중량은 1.2kg이고 최대 4kg까지 담을 수 있다고합니다

 

사이즈는 사용할 때

가로 495mm 세로 390mm 높이 145mm이고요

접었을 때는

가로 495mm 세로 185mm 높이 55mm 입니다

생각보다 많이 담길 것 같죠~?

어린이가 있어서 짐이 많다보니 여행시 하나는 부족하고 두개면 딱 좋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가죽느낌내려는 손잡이...고급지지는 않지만 나쁘지도 않습니다

디자인 자체는 괜찮은 것 같아요

YKK 지퍼를 바라는건 저의 욕심이겠죠?

어디출신 지퍼인지는 모르겠으나 성능에는 문제가 없어보였고요

꽤 부드럽게 잠기고 열리네요

나름 디테일에도 신경썼는지 단추 부분에 세이렌이 예쁘게 찍혀있어요

마감처리는 꼼꼼하게 보는 성격이 아니라서 그냥저냥 무난했습니다

요렇게 다시 챡! 접어서 캐리어에 넣어뒀다가 여행시 늘어난 짐을 담기도하고

캠핑갈 때 옷가방으로 야무지게 써봐야겠어요

 

다시 스티커 열심히 채워서 다음엔 그린으로 교환해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