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포켓몬빵 띠부띠부씰 시세 뮤츠는 얼마 극장판 포켓몬스터 개봉

정보주는 여자 2022. 5. 11. 07:02
728x90
반응형

반응형

없어서 못 파는 포켓몬빵 1분기 매출이 7천억에 돌파했다고하는데요

도대체

포켓몽빵이 뭐길래 이 난리일까요?

 

2월 24일 출시된 포켓몬 빵은 이날까지 총 2210만개가 팔렸다고 합니다

출처 연합뉴스

포켓몬빵의 성공요인은 띠부띠부씰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띠부띠부씰 이란?

식품에 동봉된 스티커 캐릭터 상품을 말하는데요

일명 '띠고 부치고 띠고 부치는 씰'의 앞글자를 따서 만들었습니다

 

포켓몬 띠부띠부씰은 1999년 1세대가 처음 발매되었는데요

치토스의 따조가 원조격인데 따조를 아신다면...대략 나이가....

 

 

 

얼마전 저도 드디어 포켓몬빵을 한번 맛보게 되었는데요

빵 맛은 그닥이더군요

제가 사먹지 않아서 개당 얼마에 파는지는 모르겠지만

 

당근에서 판매되는 가격은 대략 낱개로 4500원인가보네요

이렇게 까지 돈내고 사먹어야할까 싶은데요

저의 포켓몬빵에는 띠부띠부씰이 이상해꽃이 나왔습니다

 

과연 이것의 시세는 얼마할까 궁금해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출처 자취생으로살아남기

지역및 수량에 따라 금액은 차이가 날 수 있다고하는데요

제가 먹었던 포켓몬빵에는 이상해풀이 나왔는데 저...6,000원 번건가요?

 

출처 자취생으로살아남기

포켓몬빵의 띠부띠부씰은 총 151개인데요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이걸 누가 정해서 시장에서 유통되는지 궁금하네요

 

 

 

출처 자취생으로살아남기

처음보는 포켓몬, 좀 약해보인다 싶으면 금액이 낮게 형성되어있네요

 

출처 자취생으로살아남기

고라파덕 의외네요 

7,000원 처음 나왔습니다!

출처 자취생으로살아남기

포켓몬 이름 다 알고있는 분들은 찐팬인정입니다

저는 피카츄, 파이리, 꼬부기, 이상해씨....여기까지가 끝인 것 같네요

 

출처 자취생으로살아남기

진화버전까지 같이 나와서 다 모으면 도감처럼 사용하기 괜찮다 싶습니다

 

출처 자취생으로살아남기

 

출처 자취생으로살아남기
출처 자취생으로살아남기

문제의 뮤츠는는 최고가 50,000원이네요

인터넷에서 저 뮤츠 띠부띠부씰 때문에 헤어진 커플 이야기도 봤는데 5만원이 뭔지....

동네 당근마켓에서 거래되고 있는 띠부띠부씰을 검색해보았어요

이상해풀 가지고 있어봐야 쓸모도 없는데 찾는분이 계실 때 좋은 금액에 거래하고 싶네요 후훗

 

아래 사연은 네이트판에 올라온 포켓몬빵 때문에 헤어진 커플 이야기입니다

 

출처 네이트판
출처 네이트판

한 편의점에서는 포켓몬빵을 구입하러 오는 사람들이 줄을 서지 않고 가위바위보 배틀로 구입하게된다고하네요

점주님 어디서 이런 기발한 아이디어를?

일본은 불매하고 싶지만 포켓몬빵 구입하러 오시는 분들에게는 축제같고 공평한 느낌이라 생각듭니다

 

포켓몬빵이 워낙인기다보니 사건사고도 많은데요 아예 판매를 하지 않으려는 매장도 있네요

그거 매장에서 팔아봤자 이익 얼마나 남겠어요

저같아도 안팔고 싶어질듯하네요

 

띠부띠부씰만 챙기고 빵은 버리는 사태들도 있었죠

우리..제발 이러지 않기로해요

 

포켓몬빵 인기에 힘입어 6월 1일 극장판 포켓몬스터 영화가 개봉하는데요

 

빵만큼의 인기를 얻을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감사포켓몬'쉐이미'와 전설의 포켓몬 '기라티나'가 새롭게 등장한다고하는데요 

지우와 피카츄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