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맥도날드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즈버거 저도 먹어보았습니다 (4월 해피밀)

정보주는 여자 2022. 4. 3. 09:45
728x90
반응형
반응형

격리 1주일 + 일주일간의 자숙(?)의 시간을 보내고 드디어 어제 집밖으로 발을 떼어보았어요

날씨도 좋고 꽃들도 만발하고 오랜만에 정말 기분좋은 주말을 보냈네요

꽃보러 참 많은 분들이 집밖으로 나오신 것 같았답니다

 

주말에 맥도날드 해피밀을 먹기로 우리집 어린이와 약속해서 주말이 되자마자 점심은 해피밀 먹으러 맥도날드로 출동했어요!

오~ 새로운 버거도 출시했네요

 

안먹어 볼 수가 없죠!

 

맥도날드 어플이 있다면 단품을 5,500원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는데요

감자튀김도 먹어야하고 음료도 마시려면 세트로 마셔야겠죠

 

오전 10시 30분 부터 2시까지인 런치 시간에 방문하시면 6천원대에 음료와 감튀도 먹을 수 있고요

저는 콜라대신 추가금 없이 아이스 드립커피로 선택했어요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버거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이탈리아맛을 품고 있는 버거에요

적당히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가 듬뿍 뿌려져있고요

부드러운 리코타 치즈를 품고 있어서 

매우 잘 어우러져요

치킨패티의 식감도 좋고요

적당한 두께에 버거의 맛과 모양 모두 마음에 들었는데요

세상에!!!

먹는게 참 추접시려워지네요

 

아라비아따 소스가 먹다보면 뚝뚝 떨어지고요

양상추도 후두둑

 

 

남자친구와의 데이트에서 예쁘게 먹는 모습만 보여주고 싶다면

다른 음식을 드심을 조심스럽게 추천드립니다

 

지속적으로 판매했으면 싶을만큼 맛은 매우 좋았어요

 

 

재방문 재구매 의사 100%랍니다

 

아직도 적당히 매콤한 소스가 입맛을 다시게 하네요

아!!! 안에 베이컨도 있어요

늘 맥도날드에서는 베이컨토마토 디럭스만 먹었는데 치킨버거로는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버거가 1위로 등극할 것 같아요

 

이번달 맥도날드 해피밀 장난감은 수퍼소닉이었어요

4월 6일 개봉할 수퍼소닉2에 맞춰 출시되었는데요

주인공 소닉은 4월 14일부터 출시네요

서프라이즈 토이는 처음 보는데 좀 궁금해서 다음번 방문때 서프라이즈 토이로 선택해보려고해요

제발 좋은 걸로 나와라!!!!

어린이는 14일에 다시오겠다며 이번엔 책으로 선택했어요

벌써 5권째 모아가는 작은탐정들 시리즈네요

 

12권 나비는 좀 무서워보인다며 11권으로 선택했는데요 

바닷속 친구들 내용 나름 흥미진진하네요

저는 아랫쪽에 살아서 벚꽃이 벌써 만발했는데

위쪽지역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돗자리 피고 포장해온 맥도날드 햄버거 먹으며 꽃구경하는게 얼마만인지..정말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아파트 단지안에 꽃도 예쁘게 폈는데 

오늘은 멀리가지말고 단지내 산책하며 꽃놀이를 즐겨봐야겠어요

 

오늘 점심메뉴 뭐먹을지 결정하지 못하셨다면 맥도날드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버거 어떠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