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코스트코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 탈모방지 모발을 풍성하게 사용방법

정보주는 여자 2022. 4. 14. 13:25
728x90
반응형
반응형

남편의 잦은 파마때문인지 머리카락은 점점 가늘어지고 힘이 없어지네요

혹시나 벗겨질까싶어 언젠가부터 예방차원에서 탈모 기능성 샴푸를 검색해보고 구입하고 있습니다 

맨처음 TS - 닥터그루트 - 닥터포헤어 이번이 네번째인 알페신 샴푸입니다

아직까지 특별하게 좋다! 나쁘다! 느낀 제품은 없었는데요

아마도 꾸준히 사용하지 않아서겠죠?

 

알페신 카페인샴푸는 코스트코에서 구입했습니다

생각해보니 TS샴푸를 제외하고는 모두 코스트코에서 구입했네요

코스트코에 탈모관련 기능성 샴푸가 생각보다 다양하게 있네요 

 

남편이 사왔을 때 이게 샴푸라고?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마치...자동차 용품과 같은 느낌적인 느낌

 

 

향기 폴폴 풍기는 샴푸와는 거리가 멀어보이는 디자인입니다

 

 

당신의 모발을 위한 독일의 기술력


독일에는 머머리가 많은가요? 
앞으로 독일남자들 머리를 유심히 보고싶어지네요 

제가 구입한 제품은 375ml 두개가 붙어있는 패키지였습니다 

추후에 할인하게될지 모르겠지만 이번주에 구입할 때는 할인 상품은 아니네요 아쉽아쉽

 

생기있고 건강한 모발을 위한 모든 두피용 제품으로 카페인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아연의 복합 성분이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가늘고 약해진 모발과 두피를 케어해 풍성한 스타일링을 유지해준다고하는데요 

전세계 2억병이나 판매된 제품이고하네요

왜 우리나라엔 이제야 나타난거죠??? (원래 있었는데 나만 몰랐나요?)

 

포장을 벗기는 것은 용이했어요 

가끔 딱딱한 포장을 벗겨내느라 도구를 쓰거나 손이 다니거나 했는데 종이가 쉽게 떨어져나가 좋네요 

 

알페신은 독일의 헤어 케어 전문회사 닥터볼프사 빌레펠트에서 제조했는데요 

115년 동안 두피와 모발 연구에 전념해 온 기업이에요 

모발에 진심이 느껴지네요

 

사실 이름에 카페인이 있어서 이게 커피에 들어있는 카페인과 같은 성분인가? 싶었는데요 

카페인 성분은 마셨을 경우 각성되게 하지만 두피 활성화로 모발을 튼튼하게 해주는 기능도 있다고하네요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하루 1번, 2분 동안, 3달 지속적으로 사용해야합니다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 사용방법

알페신의 사용방법은 일반적인 샴푸와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샴푸는 거품내고 바로 헹구어내기 바쁜데요

 

알페신은 샴푸로 머리를 마사지 한 후 2분간 방치해둔 뒤 헹구어 내야해요

그래야만 알페신에 함유되어있는 카페인 성분이 두피에 활성화 작용을 한다고하네요

샤워시에 샴푸 마사지 후 2분 동안 바디워시 사용한 다음에 한꺼번에 헹구어 내면 될 것 같습니다 

마치 트린트먼트 한 후 잠시 방치해두는 것과 같네요 

처음만 귀찮아도 습관들이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믿을만한 성분이 가득 들어있어서인지 독일산이라 그런건지 샴푸 뒷면에 성분표를 뜯어서 볼 수 있도록 스티커가 부착되어있습니다

사실 봐도 딱히 뭐가 뭔지 모르기에 성분표시는 넘어갈게요 

 

 

이번에 구입후 사용전 포스팅하기위해 알페신에 대해 찾아보니 제품군이 다양하네요 

풍성한 모발을 위해서는 제가 구입한 카페인 샴푸 c1을 구매하는게 맞고

운동을 많이하고 땀이많은 경우엔 스포츠 카페인 샴푸 CTX

건조하고 민감한 두피는 하이브리드 카페인을 선택해서 구입하면 됩니다

알페신은 남성전용이라 여성인 저는 듣도보도 못한건데 남편은 기존에 알고 있었다고하네요

남자들 세계에서는 나름 유명한 제품이었나봅니다

 

하나 마음에 안들었던 점은 요즘 펌핑이 안되는 샴푸도 있나요?

이거 사용하기 너무 불편하지 않나요?

기능을 위해서는 100년 넘게 연구했지만 실사용 편의성은 연구하시지 않은 건가싶은 생각이 문득 스치고 지나갔습니다

대신 중간에 요렇게 엄지가 쏙 들어갈 홈이 만들어져 있어서

쭉~ 눌러서 쓰기 편하게는 만들어 두었습니다

아주 편리성을 접어둔건 아니었나 봅니다 

제품 설명중에 사용 후 뚜껑을 꼭 닫아두라고 써있던데 밀폐를 위해서 뚜껑을 이렇게 만들었나 싶기도하네요 

요렇게 엄지로 잡고 가볍게 누르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엄지가 쏙 들어가니 딱 맞네요

나름 인체공학적 디자인입니다

색감은 청량한 파워에이드 색이고

질감은 너무 묽지도 쫀득하지도 않네요

향은....남자의 향기 그것입니다

남성전용으로 나온 제품이라 아재들의 스킨 냄새였는데요

처음엔 너무 강한가 싶었는데 감고나면 은은하게 풍겨서 나쁘지 않네요 

 

 

거품은 풍성하게 잘 나는 편이었고

전 가볍게 손으로 거품을 내봤는데 미끄덩거리지도 않고 개운한 느낌이었습니다 

드라이 할때도 기분탓인지 말리고나서 보송보송해서 숯이 더 많게 느껴졌습니다

풍성해보이나요~?

가늘고 약해진 모발이 튼튼해져 풍성해진다고하니 세달동안 꾸준히 사용해보고 사용후기를 또 남겨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