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스타벅스 버터 초코 쿠키 틴백 틴케이스 가정의 달 스승의날 감사의 마음을 전해요

정보주는 여자 2022. 4. 28. 17:57
728x90
반응형
반응형

4월 26일 스타벅스에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인 상품인 버터 초코 쿠키 틴백이 출시되었습니다

하루 늦게 구입하려고 알아보니 동네엔 재고가 없어서 발동동이었는데요

타지역에 출장간 지인에게 부탁해서 겨우 구했습니다

 

 

스승의 날 '김영란법'으로 담임선생님께는 선물을 안해드려도 괜찮지만

미술학원 선생님께는 부담없이 마음을 전하고 싶어서 미리 준비해보았는데요 

그리고 열심히 산(?) 저에게도 선물해주었습니다

 

 

포장부터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딱! 알맞은 문구가 적혀있어요

 

"사랑의 감사를 담아"

 

스타벅스 버터&초코 틴백의 가격은 21,900원입니다

크기는 크지 않지만 손잡이도 달려있어서 제품명이 틴케이스가 아닌 틴백입니다

안에 들어있는 쿠키를 얼른 다 먹고 안에 뭘 담아서 보관할까 고민스러운데요

몇개 들어있지않기에 후딱 먹어치우고 안을 채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승의 날이 아직 조금 남아있어서 유통기한을 보고 구입하려고했는데요

마침 기한이 8월까지로 아주 넉넉합니다

다음달에 선물로 드려도 괜찮을 것 같아서 미리 구입했습니다

버터와 초코쿠키 별로 영양정보가 나누어져 설명되어 있는데요

6개 한번에 다 먹으면 총 중량은 240g 이고 열량은 1,236kcal 입니다

열량이 어마무시한데요 

정말 다행인건 제가 과자는 다 좋아하는데 이런 쿠키류는 안좋아합니다

쿠키는 모두 우리집 남자들이 먹게 될 것 같네요

요렇게 앙증맞은 손잡이가 있는데요 

고급지게 가죽끈으로 만들어져 있고 튼튼하게 고정되어있습니다

봄날 피크닉이 연상되는 디자인에 손잡이까지 있으니 이거들고 당장 나들이 가고싶어지네요

가지고 다닐 예정은 아니지만 뭔가 손잡이때문에 활용도 있어보이는 느낌나는건 기분탓일까요?

 

 

버터와 초코 풍미가 가득한 쿠키가 들어있다고 하던데

어떻게 생겼는지 얼른 틴백을 열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버터, 초코 쿠키가 각 3개씩 들어있어요

영양정보상 칼로리는 초코쿠키가 더 높습니다

버터가 칼로리 더 높을 줄 알았는데 초코의 배신이네요

초코과자는 진짜 끊기 어렵던데 다어이트의 길은 멀고도 험하네요

 

 

 

쿠키는 생각보다 아주 도톰했는데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음 맛있을 것 같네요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커피와 함께 냠냠 꿀꺽 해야겠습니다

 

쿠키를 담기위해 내부에 이렇게 각이 잡혀있습니다

일명 과대포장이네요

 

이것만 빼면 버터랑 초코 쿠키 각 한개씩은 더 넣을 수 있을 것 같은데..쒸익쒸익

무언가를 담을 틴케이스로 쓸 예정이기에 살짝 벗겨내니 사이즈는 대략 손보닥보다 작습니다

다 때려넣기엔 좀 작은 사이즈라 아쉽지만 예쁘니까 봐줍니다

 

사실 예쁜 쓰레기를 샀나 살짝 걱정되네요

뭘 넣어야 알차게 활용한다는 소문이 날까요?

 

포스팅을 위해 간단히 맛을 좀 보겠습니다

쿠키류는 좋아하지 않지만 있으면 잘 먹습니다

비슷한 예로 케이크도 안좋아하지만 잘 먹습니다 (언행불일치)

 

 

두께가 상당하죠?

한개만 먹어도 배가 든든할 것 같은 비쥬얼입니다

그래서 칼로리가 그렇게 높았구나...

 
 

 

초코쿠키는 제입엔 좀 느끼하네요

개인적으로 초코쿠키라함은 초코가 그득박혀있고 초코향이 물씬나야한다고 생각하는 1인인데 초코의 풍미가 강하지 않습니다

 

그에반면 버터쿠키는 이름대로 버터향 가득이고 우유나 커피를 부르는 목멕히는 맛이지만 이게 더 입에 잘 맞았어요

하지만

입맛은 취향에 따라 다르기에 주관적인 입장임을 참고해주세요!

 

가정의 날 어떤 선물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부담없이 사랑과 마음을 담아서 선물하기 적절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