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휠라 키즈운동화 키즈 플루이드 다이얼 KD 3JM1656E

정보주는 여자 2022. 1. 15. 14:15
728x90
반응형
반응형

저희집 어린이는 뒷꿈치에 힘을주지 않고 앞꿈치로 걷는 나쁜 습관이 있어요

덕분에 뒷창은 멀쩡한에 앞에만 너덜너덜

 

출처 티몬

 

 

집앞 슈마커에 가서 어린이가 마음에 들어하는 신발을 골랐는데

어린이 신발 사이즈만 없네요

온라인으로 다 뒤져도 그사이만 없다니..털썩

 

현대백화점 대구점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077 현대백화점대구점

 

취향 확고한 어린이라 마음에 안들면 안신고 다닐 것을 알기에 직접 고르게 현대백화점 대구점으로 달려가보았어요

 

현대백화점에는 생각보다 키즈매장이 없어서 선택의 폭이 넓지 않았는데요

마침 어린이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89,000원으로 저렴하지는 않지만 신고벗기가 편한 제품이었어요

꽤 가볍고 발볼도 넉넉해서 어린이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매장에서는 할인을 못받았지만 온라인에서는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니 구매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은 참고하세요!!

 

 

휠라키즈 키즈 플루이드 다이얼 KD 3JM01656E_013

 

사이즈는 190~ 240까지 나오고 220 사이즈로 구입했어요

조금만 발이 더 크면 이제 키즈는 빠이빠이네요

왠지 모를 아쉬움...

 

기존에 신던 운동화도 다이얼을 돌려서 신는 방식이었는데요

적당히 조여줘서 발목도 잡아주고 발볼부분은 넉넉해서 신고 벗기 편하답니다

블랙과 베이지 색상이 멋스럽게 어우러져 있어요 

화이트가 아닌 베이지라 요즘 트렌드 느낌이에요 (저만 그런가요?)

 

다이얼 돌리는 제품은 boa가 유일한 줄 알았는데

휠라는 자제적으로 제작이 되네요

혹여 고장이 나면 a/s도 가능해요 슬마....얼마나 신는다고 고장이 날까요?

바닥도 검은색과 베이지색의 배색이 멋지게 배열되어있는데요 

바닥 볼일은 없지만 아웃솔까지 마음에 드네요 

미끄럽지 않게 눈오는날에도 잘 신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세척 및 착화시 주의사항이 써있는데요 

오염 제거시 미지근한 비눗물을 헝겊에 적셔 제품의 겉표면을 가볍게 닦아줘야해요

부득이한 경우 흐르는 물로 손세탁해야하고 세탁기, 탈수기 및 표백제 사용은 금해야 합니다

건조는 직사광선, 화기, 낭방기는 제품의 색상, 변형을 일으키므로통풍이 잘되는 응달에 완전 건조후 신어야해요

아마도 이걸 신는동안 손빨래는 안할 것 같아요 후후

 

 


아웃솔의 조각모양도 꽤나 멋스러워서 검은색이 주가 되는 디자인이지만 밋밋하지 않아요

디자인 자체도 마음에 들지만 무엇보다도 착화감이 우수한 제품 같아요

불편한거 딱 싫어하고 무거운 신발 딱 싫어하는 어린인데요

디자인만 보고 온라인에서 구입한 타사제품은 무겁다고 바로 반품시켰답니다

 

다이얼을 풀면 신고벗기가 매우 편하고 조이면 살짝 사이즈가 넉넉해도 불편하지 않게 신을 수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새신이 좋은 곳으로 데려다 주었으면 좋겠네요~ 룰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