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돌아가신 아버지 꿈 어떤 의미일까?

정보주는 여자 2022. 1. 5. 20:09
728x90
반응형

겪고 싶지는 않지만 언젠가 한번쯤 만나게되는 가족과의 이별

가족 중에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온다면 어떤 느낌일까요?

 

아직 아버지가 돌아가시지는 않았지만 친구가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왔다고 했을 때를 잊지 못합니다

 

든든한 가장의 아버지이기도 하지만 다소 엄격하고 무서운 분들인 경우도 있었을텐데요 

엄마와는 다른 느낌의 아버지가 꿈에 나오면 어떤걸 의미하는지 알려드릴게요

돌아가신 아버지 꿈

꿈 속에서 어떤 상황에 아버지를 만나느냐에 따라 다른 의미로 해석되는데요 

 

1. 돌아가신 아버지를 만나는 꿈

꿈 속에서 돌아가신 아버지를 만난다면 이것은 좋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하는 일이 잘 풀리고 가정에도 좋은 일이 생길 꿈이랍니다

꿈 속에서 아버지를 만났던 제 친구에게 어떤 행운이 왔었나 기억을 더듬을 봐야겠어요

 

2. 돌아가신 아버지가 돈을 주는 꿈

누군가가 돈을 주는 것만으로도 기쁜데 아버지가 돈을 주신다면 어떤 의미일까요?

큰 재물운이 들어올 꿈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께 돈을 받았다면 로또를 사러 가야하겠네요

 

3. 돌아가신 아버지가 살아나는 꿈

그토록 꿈에서라도 보고싶던 아버지가 다시 살아나는 꿈이라면 정말 기쁠텐데요

현실에서는 이와는 반대의 의미네요

건강이 안좋아지거나 일아나 사업이 잘 안풀릴 수 있으니 건강을 체크하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4. 돌아가신 아버지가 다시 죽는 꿈

살아나는 꿈과 반대로 이것은 좋은 꿈이네요

꿈 속에서는 슬펐을지 모르지만 현실에서는 좋은 일이 일어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5. 돌아가신 아버지의 표정이 안좋은 꿈

아버지의 표정이 안좋았다면 왜 그런지 더욱 걱정스러울텐데요 

역시나 현실에서도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6.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를 안아주는 꿈

안풀렸던 일이 해결되고 좋은일이 찾아올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든든했던 아버지가 꿈 속에서 안아주고 가시면 정말 뭐든지 다 이루어 낼 수 있는 힘이 날 것 같네요

 

7. 돌아가신 아버지가 화를 내는 꿈

꿈 속에서의 느낌과 동일하게 돌아가신 아버지가 화를 냈다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8. 돌아가신 아버지가 편히 주무시는 꿈

아버지가 편안하게 주무시는 모습만 봐도 마음이 안정되는 기분인데요 

직장인이라면 회사에서나 학생이라면 학교에서나 사업을 하시는 분들 모두 일이 잘 풀리고 평온을 찾는 의미의 꿈이랍니다

 

9. 돌아가신 아버지와 이야기하는 꿈

아버지는 나에게 무언가를 알려주시러 꿈에 나타나 이야기를 해주시는 걸까요?

꿈 속에서 돌아가신 아버지와 이야기를 나누었다면 이것은 나에게 조언을 해주시는 것과 같습니다

일이 잘 풀리거나 사업이 잘 되고 회사에서도 승진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10. 돌아가신 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처럼 생활하는 꿈

사건, 사고에 휘말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시 살아나신 꿈과는 다르게 돌아가신 분이 전처럼 생활하는 꿈은 좋지 않네요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