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신발 잃어버리는 꿈 어떤 의미일까

정보주는 여자 2022. 1. 7. 06:04
728x90
반응형

연인에게 신발을 잘 선물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그 신발을 신고 도망간다는 속설이 있어서죠

믿거나 말거나의 이야기지만 찜찜하니 굳이 많고 많은 선물 중에 신발을 선물하지는 않는데요 

출처 픽사베이

반응형

 

신발이란게 도대체 어떤 의미일까요?

신발은 앞으로의 미래, 보호자 등을 암시하는 물건입니다 

상황에 따라 신발의 상태에 따라 꿈해몽이 달라지는데요

 

꿈 속에서 신발을 잃어버리면 그것은 어떤 일이 일어날 것임을 암시하는 것인지 알려드릴게요

 

신발 잃어버리는 꿈

1. 신발을 한쪽만 잃어버리는 꿈

 

연인, 부부 사이에 문제가 생겨 다툼이 생길 수 있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결혼을 준비중이었다면 결혼 준비전 틀어지거나 기혼자라면 결혼 생활에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음 암시하는 흉몽이니 주의하세요

 

 

출처 픽사베이

 

2. 신발 잃어버리는 꿈

 

현실에서 가까운 사람을 잃게되거나 재물을 잃어버림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신발 잃어버린 꿈은 아직 한번도 꾸지 않았는데 꾸고 나서 깨어나면 큰 슬픔이 찾아올 것 같아서 두렵네요

절대로 꾸고 싶지 않은 꿈이에요

 

3. 새로 산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

 

그냥 신발도 아니고 새신발이라니 현실이라도 기분이 더 안좋은 일 같은데요 

역시나 흉몽입니다 힘들게 잡은 기회를 놓치거나 불운이 닥쳐올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일을 준비하고 있었다면 잠시 쉬어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 낡은 신발을 버리는 꿈

 

새신발을 잃어버린 것과 다르게 낡은 신발을 직접 버리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오랜 시간 해결되지않아 골치아팠던 일들이 해결되고 지지부진했던 연인관계를 끝내거나 악연을 정리할 수 있는 기회가 생김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5. 신발 찾는 꿈

 

꿈 속에서 신발을 찾았다면 현실에서는 인연을 찾는 꿈입니다

옛연인을 잊지 못하거나 현재의 대인관계에 문제를 느끼는 심리가 반영된 꿈일 수도 있는데요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찾으실 수 있길 바랍니다

출처 픽사베이

6. 새 신발을 훔쳐가는 꿈

 

누군가 내 신발을 그것도 새신발을 훔쳐갔다면 그것은 좋은 꿈이 아닙니다

주변 사람에게 배신당하거나 방해를 받음으로 금전적 손실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데요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 당하면 더욱 힘들어지겠죠 방심하지 말고 매사에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7. 신발을 찾지 못하는 꿈

 

벗어 놓은 신발을 찾지못하면 당황하게되는데요 꿈 속에서도 이러한 상황이라면 좋은 의미가 아닙니다

사업이 실패하거나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만약 꿈에서 신발을 찾아보다 찾게 된다면! 그것은 괜찮습니다

 

8. 다른 사람의 신발을 대신 찾아주는 꿈

 

현실에서 남의 일을 도와주면 좋은 일이지만 꿈 속에서는 의미가 달라집니다

잃어버린 다른 사람의 신발을 찾아주는 꿈은 누군가의 일을 대신 맡게 되거나 번거로운 일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9. 신발을 사는 꿈

 

꿈 속에서 신발을 구입했다면 그것은 준비하고 있는 시험에 합격하거나 수험생이라면 원하는 학교에 입학,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10. 신발을 얻는 꿈

 

신발을 얻었다면 그것은 내가 노력하여 무언가를 이루고 좋은 성과가 드러나게됨을 암시하는 꿈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