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이사하는 꿈 새집 헌집 어떤집이냐에 따다 다른 의미

정보주는 여자 2022. 1. 9. 07:26
728x90
반응형

출처 픽사베이 

반응형

지금 살고 있는 집보다 더 넓은 집으로

더 좋은 지역으로

이사가는 것은 현실에서도 많이 바라고 계실텐데요

그바람이 닿아서일까요? 꿈속에서 이사가는 상황을 맞이할 때가 있죠

 

꿈 속에서 이사가는 것은 어떤의미를 담고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이사갈 준비를 하는 꿈

새로운 일이나 새로운 직장 또는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도 있으니 이사하는 설레임을 현실에서도 맞이하게 될 것 같네요

 

새집으로 이사하는 꿈

직장이든 지금의 환경이 변화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좋은 변화일지 나쁜 변화일지는 겪어봐야 알 수 있겠죠?

출처 픽사베이

넓은 집으로 이사가는 꿈

사업이 확장되거나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좋은 꿈입니다

 

낡고 허름한 집으로 이사했는데 기분이 나쁘지 않은 꿈

낡고 허름한 집으로 이사했다면 속상할 만한데 기분이 나쁘지 않다니 이건 도대체 어떤 의미일까요?

아직 미혼이라면 좋은 배우자를 만날 수 있고 귀인이 찾아옴을 의미하는 꿈이랍니다

 

시골집으로 이사하는 꿈

시골집으로 이사하는 꿈은 재물운, 금전운, 사업이 번창하는 좋은 일이 생김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골집 주변에 논과 밭이 있다면 더욱 좋은 꿈 입니다

 

이사짐이 너무 많은 꿈

이사를 하는데 짐이 너무 많은 꿈이라면 이것은 좋은 꿈은 아닙니다

근심 걱정거리가 많아서 꿈에 나타난 것인데요 

꿈 속에서 많은 이사짐을 보았다면 현실에서 걱정거리가 많은지 한번 돌아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픽사베이

작은 집으로 이사를 가는 꿈

좋은 시작을 의미하는 꿈인데요 독립을 하게 되거나 내가 아닌 주변에도 좋은일이 발생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만빼고 가족이 이사가는 꿈

나만빼고 가족이 이사가는 꿈은 좋은 꿈이 아닙니다 

가족과의 관계가 나빠지거나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니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본인의 행동에 조금 더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예전에 살던 집으로 다시 이사하는 꿈

좋은 일이 생기며 구설수가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인데요 

꿈 속에서는 당황할지 모르겠으나 나쁜 일들이 사라진다니 정말 좋은 꿈이네요

 

이사가려고 했던 집이 갑자기 무너지는 꿈

정말 황당한 상황일텐데요 다행이도 해몽은 좋네요

큰 행운이 곧 찾아옴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