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똥 싸는꿈 똥 묻은 꿈 똥 꿈에 대한 다양한 해몽

정보주는 여자 2021. 12. 19. 09:50
728x90
반응형

반응형

똥을 비롯한 배설물은 더럽게 느껴지지만 똥을 소중하게 여기는 순간들도 있죠

농업사회였던 과거 비료가 발달하기 전에 똥은 좋은 비료였으며

소똥의 경우 집짓는 재료로 사용되는 나라도 있습니다

 

과연 꿈속에서 보게되는 똥은 어떤 의미일까요?

꿈속에서 만나는 똥= 돈이라는 이야기도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오늘은 똥에 대한 꿈의 다양한 상황을 보며 꿈해몽을 해드리겠습니다

 

변기에 똥 싸는 꿈

꼼 속에서 변기에 똥을 쌌다면 금전적으로 좋아지는 꿈입니다

진행하고 있떤 일이 잘 풀려 만족할만한 성과가 나오고 예상하지 못했던 큰 재물이 들어올 수 있는 의미가있는 꿈입니다

 

그리고 변기에 똥을 싸는 것으로 그치는 것이 아닌 물 까지 내리는 꿈이없다면 돈방석에 오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똥 묻은 꿈

현실에서 똥이 묻는 것은 불쾌한일이지만 꿈속에서는 재물운이 상승하여 부를 축적하거나 운이 좋아짐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뭍은 대변을 씻어냈다면 자신의 실수로 금전적으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황금똥 꿈

황금똥을 본인이 누었다면 엄청난 부와 명예를 취할 수 있는 좋은 꿈입니다
평소에 꼬여있던 문제가 해결되고 기쁨을 맞이하게 됨을 의미하고요 
황금색 똥이 몸에 묻는 꿈 역시 좋은 꿈입니다
큰 재물이 들어올 꿈이라고하니 재미삼아 로또를 사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똥 싼 뒤에 뒷처리를 못하는 꿈

똥꿈이 모두 좋은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닌데요 
꼼속에서 똥을 싸고 뒷처리를 못했다면 일이 잘 풀리지 않아 고생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어떠한 일의 처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마음의 고통이 생기고 추진 중인 일이 잘 안풀리게 되어 곤란을 겪을 도 있습니다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무리한 일의 진행보다는 침착하게 해결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똥꿈

개똥을 보는 꿈 자체는 재물운이 상승하여 경제적인 문제가 해결됨을 뜻하지만 개똥을 보고 망설이거나 치우는 꿈은 자신이 남이 저질러 놓은 일을 치우게 되는 상황에 놓일 수 있으니 신중하고 조심해야한다는 의미입니다
개똥을 손으로 만지는 꿈이었다면 많은 재물을 손에 거머쥐게 됨을 의미하고 개똥을 먹는 꿈이었다면 작은 노력으로 큰 이익을 얻게 될 꿈입니다

 

팬티에 똥 싸는 꿈

팬티에 똥을 싸는 꿈은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옴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팬티뿐 아니라 옷에 똥을 싸는 꿈도 마찬가지인데요 재수가 좋은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변기에 똥이 꽉 찬 꿈

변기에 똥이 꽉 찬 꿈은 행운과 횡재가 올 가능성이 있는 꿈입니다 몸에 묻기까지 한다면 더욱 큰 행운이 찾아옴을 의미하는데요 변기에 똥이 차서 막히는 꿈은 흉몽일 수있으니 해석을 달리합니다

똥 태몽

대부분의 똥 꿈은 금전과 관련됨을 의미하지만 간혹 태몽으로 해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황금색 똥이 나오거나 갓난 아이가 똥을 싸는 꿈을 남자아이가 태어날 것을 의미로 해석하기도 하고 동물의 똥에서 보물이 나오거나 여자아이가 집 화장실에서 똥을 누는 꿈이었다면 여자아이가 태어날 태몽일 수도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