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투썸플레이스 오슬로 아웃백 화로대 작고 귀여운 접이식 캠핑화로 (feat. 투썸 캡슐)

정보주는 여자 2021. 12. 13. 10:54
728x90
반응형
반응형

카페&베이커리에서 연일 캠핑용품 굿즈가 쏟아지는가운데

저도 그 열기에 동참했는데요 

 

투썸플레스이스 오슬로 화로대 입니다

투썸플레이스는 올겨울 시즌 테마인 '윈터 미라클'을 모티브로

오슬로와 협업하여 아웃백화로를

지난 11월 23일부터 판매하고있어요

음료나 케이크 또는 12,000원에

상당하는 제품을 구입하면

2만 8천원에 오슬로 아웃백 화로대를 살 수 있답니다

 

 

저는 투썸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을 구입하고 저렴하게 오슬로 화로대를 살 수 있었어요

사실 아직까지 재고가 있을까 반신반의했는데

이렇게 제손에 드러오게 되었네요 

 

오슬로 화로대는 상큼한 오렌지색 박스안에 들어있습니다

접혀있는 모습과 펼쳤을 때의 모습이 박스 앞뒤에 나와있어요

사이즈는 300 * 225 * 220 mm 아담한 사이즈고요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게 무게도 적당하네요

소중한 화로대가 상처입지 않도록 세심하게 포장이 잘 되어있어요

오슬로 화로대는 S부터 L 사이즈 까지 있고요

투썸과 함께 만든 제품은 M 사이즈에요

정가 5~6만원대에 판매하고 있는데 28,000원에 구입했다니 돈번 것 같고요!

(사실 안샀으면 지출 0이었겠죠....)

 
 

쉽게 입벌리지 않도록 메인고리도 안전하게 잠금처리가 되어있어요

옛날 옛적 도시락이나 반찬 뚜껑 덮는 방식도 생각나네요

핸들도 참 고급지죠~?

나무장식이 잘 어울려요

사은품 굿즈지만 안에도 역시 꼼꼼하게 포장되어있네요

28,000원의 행복이에요

몇년간 사용했던 코베아 화로대도 불에 삭아서 가실때가 되었는데

당분간 여기서 불멍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칠이 잘 벗겨지지 않는 해머톤 코팅처리가 되어있다고해요

쨍한 색감이라 오래오래 지속되었으면 하는데

오래유지되고 청소도 용이하다고하니 합격입니다

휘거나 녹슬 걱정이 없는 스테린레스 석쇠라서

반영구적으로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휘거나 녹슬 걱정이 없는 스테린레스 석쇠라서

반영구적으로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접이식 손잡이까지 있어서 옮기기도 수월하답니다

빠른 점화를 돕는 공기 순환통풍구가 숯 트레이에 숭숭 뚫려있어요

공기의 순환을 도와 점화력을 높이고

불씨가 오래 지속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해요

열 전도율이 높아서 그릴 전체에 열도 빠르게 전달해준다고하는데

얼른 캠핑장가서 여기에 숯 넣고 불을 피워보고싶어요

숯 트레이는 요렇게 작게 접어지고요

모든 부품은 분리되는 구조라서 세척도 깔끔하게

건조도 손쉽게 할 수 있어요

높낮이가 가능한 리프트 그릴방식이에요

숯을 넣을 때는 그릴을 살짝 들어주면 되고요

음식을 천천히 익히거나 뜨거운 음식을 식힐 때 요렇게 살짝 옆으로 해두면

더욱 맛있게 음식을 즐길 수 있어요

 

숯불 가까이에 있으면 열이 식지 않아

화상의 위험도 있는데

빨리 식힐 수 다는 점이 마음에 드네요

그래도 손잡이를 잡을 때는 안전을 위해

장갑을 사용하는게 좋겠죠?

화로대 받침대도 스테인레스로 튼튼하게 만들어져서

굳이 바닥에 두지 않고 테이블 위에 두고도

음식을 해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크기 비교를 위해 10개짜리 캡슐과 비교해볼게요

사실 실물을 보기전에는 너무 작아서

여기다 뭘 해먹을 수 있을까? 싶었는데요

꼬치요리나 마시멜로우, 쥐포, 오징어 다 올려서 먹으면

참 맛있겠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감성 한스푼 얹어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 매직~

테이블 놓고 스테이크를 구워먹어도 괜찮을 사이즈에요

돼지고기는 비추입니다

오래 익혀야하는데 감질나서 육식이는 화가 날 것 같아요

투썸 호환 커피캡슐은 전에 사먹고 있었어요

이번에 추가 구입했고요

맛은 추천할 정도는 아니고요

마실만은 합디다 ㅋㅋㅋ

전국 체인 카페는 못가도 도장깨기하듯

캡슐로 마시니 기분내고 좋아요

골라마시는 재미도 있고요

아침엔 스벅

점심엔 투썸~

캡슐에 대한 설명으로

SWP 디카페인은 견과류의 고소함과 은은한 단맛이

균형을 이루는 커피라고 하는데요

여태 매번 속았는데 이번에도 한번더 속아보려해요

설명처럼 고소함과 단맛이 균형을 이루는 커피라면

캡슐 유목민 정착하고 싶고요

정리까지 완벽한 오슬로 아웃백 화로

다음 캠핑이 두근두근 설레어지는 또하나의 이유가 되었어요

 

 

 

담주 주말엔 던킨 멀티 스툴 픽업가고

이렇게 용품은 늘어만 가는데

캠핑은 언제가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