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스타벅스 토이스토어 피규어캘린더 워터보틀 스탠리 보온병 2021 크리스마스 md

정보주는 여자 2021. 12. 9. 13:18
728x90
반응형
반응형

새로운 md가 출시될때마다 눈으로만 보고 나왔는데 이번 크리스마스 md는 갖고싶은 제품이 정말 많았어요

12월 2일 크리스마스 md2차 출시 하루 전에 라이브방송을 챙겨봤었는데요 

마음에 점찍어두었던 제품을 사고야 말았어요

 

 

토이스토어 피규어 캘린더의 가격은 29,000원 이에요

기차는 100 *93.5*49.5 mm 사이즈고요

피규어는 17.3 * 30mm 로 아주 아담해요

사용상 보관및 주의사항을 살펴보면

완구가 아니라서 14세 이상 사용하라고 써있어요

부속품을 아이들이 삼킬까봐 그런듯해요

피규어 캘린더의 아래쪽에 건건지를 넣는 부분이 있어요

여기에 전지를 넣으면 세이렌이 있는 기차 앞면에 불이 들어오는데요

LR44 건전지 3개를 넣으라고해서 아직까지 넣어보지를 못하고있네요

우리집에는 AA 사이즈만 있는데

그것만 한개들어가게 해주라!! 광광!!

센스있게 건전지 포함이었으면 좋았을텐데 좀 아쉬워요

캐릭터 피규어의 재질은 폴리레진, PVC, ABS, 네오디움으로 이루어졌다고하는데요

이름이 어렵네요 그냥 저에겐 다 나무토막처럼 느껴지는 것

피규어와 부속품들은 별도 구매가 어려우니 잃어버리면 절대 안돼요!

작고 소중한 부속품들과 피규어랍니다

정말 귀여운 곰탱이죠?

찐 귀여움인데요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기차위에 올려놓으면 붙어요

근데 둘이 같은 극인지 발바닥이 닿으면 서로를 밀어내네요

사이좋게 앉아있으면 좋으련만 하나씩만 올려놔야 안정적으로 붙어있어요

이게뭐라고 갖고싶었습니다

침대옆 협탁에 두고 있는데요 결코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만족하고 있어요

 

 

예쁜쓰레기가 하나 추가되었지만

달력은 늘 필요한거니 먼지쌓이지 않게 잘 사용해봐야겠어요

 

기차 뒷면 서랍에 달표시하는 블럭이 더 들어있어요 한손으로 찍고 여느라 잘 안되네요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될 때마다 언젠가 꼭 사야지 싶었는데 드디어 제 손에 들어온 스탠리 고 보온병입니다

 

여름엔 얼음 가득 넣어 스텐리 텀블러에 촙촙 마셨는데 이제 치아 생각해서 좀 따뜻하게 마셔야겠어요

 
 

 

스텐리 보온병의 가격은 40,000원이에요

500ml 용량이라 꽤 많이 들어가는데 가볍네요~

믿고쓰는 스탠리라 보온, 보냉 효과도 우수할 것 같은데 닦아놓고 아직 사용은 안해봤어요

 

 

바닥면을 보니 중국산... 깊은 한숨....

손세척만 가능하다고 써있습니다

이거는 어디 걸어가지고 다니는걸까요?

저에겐 크나큰 쓰임은 없으나 분명 이부분을 필요로 하시는분들이 계실 것 같아요

 
 

 

리드부분이 크고 넓어서

뜨거운거 마시면 혓바닥 홀라당 다 데일 것 같은 비쥬얼이에요

아이스였다면 얼음을 둘러엎을 것 같고요

휴대하며 마시기에 '와 너무 좋은데?' 는 아니지만

스탠리잖아요!

우선 예쁘고요

다른색상도 다음에 또 사고 싶네요

스벅 md는 실사용이 중요한게 아닌가봐요

왜 매번 컵위에 뭘 얹고 스푼뒤에 모양을내고 설겆이만 귀찮게 뭐지 싶었는데...

소장용들이었네요

뒤늦게 소장의 가치를 알아가는 1인입니다

뚜껑은 이렇게 생겼어요

밀폐 꽉꽉 잘되게 생겼죠??

마지막으로 빨아먹기 수월한 워터보틀이에요

16,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인데요

전사이즈 선택이 가능한 텀블러 쿠폰도 주기때문에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텀블러 쿠폰 유효기간도 내년 4월까지로 정말 길어요

 
 

얼굴을 들어올리지 않더라도 춉춉 빨아먹기 좋게 생겼어요

워터보틀 색상이 레드와 그린색 두가지였는데

아무리 크리스마스라고해도 스타벅스는 역시 그린이죠!

 

입을 대고 빨기 전에는 흔들어도 새지 않네요

빨대 세척은 좀 귀찮을 것 같지만 마시기는 정말 편리할 것 같아요

 

이름을 적는 띠에는 사이버 닉네임을 적어보고싶어지네요

 

찍찍이 타입이어서 설겆이할 때는 떼어놓고요~

근데 워터보틀 자체가 좀 미끄럽네요

띠가 없었다면 너무 부드럽고 미끄러워서 손에서 곰새 떨어뜨릴 것 같은 느낌!

 

빨대도 귀엽죠~?

벌써 귀찮지만 열심히 위생적으로 잘 세척해서 사용할게요

제품에 이상이 있다면 교환증을 챙겼다가 교환을 하시면 되는데

다행히 제가 구입한 제품에는 하자가 없네요

 

 

포장은 해주지않았지만 전용백에 담아주었어요

다회용백이라 찢어지거나 구겨짐없이 여러번 사용할 수 있어서 좋네요

지난번에 받은 것과 다른디자인이라 마음에 들고요

사실 여기에 뭐 담을일이 딱히 없긴한데 우선 고이접어 모셔놔야겠어요

 

 

 

 

 

이번에 스타벅스에서 새로나온 음료도 마셔보았어요

아이스홀리데이돌체쿠키라떼입니다 

톨사이즈 6,100원이라는 비싼가격인데요 계피맛&향 가득이네요

시즌음료라서 별 3개 주는건 참 감사한데 맛은 그닥이에요

신상은 다 먹어보고싶어서 도전했는데 야무지게 실패네요

그리고...왜때문에 내커피 쿠키는 귀여운 베어리스타 곰탱이가 아닌거죠??

쿠키 모양에 살짝 섭섭했답니다

 

역시 겨울시즌 음료는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가 최고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