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노스필(no-spill) 제리캔 국민 기름통 10리터 20리터 비교 동계캠핑 필수품

정보주는 여자 2021. 12. 6. 13:44
728x90
반응형

작년 동계 캠핑을 준비하며 가을쯤 노스필 20리터를 구입했었는데요

올해 10리터를 다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동계캠핑시 등유난로를 사용한다면 기름통은 필수인데요

아마 대부분의 캠퍼분들이 노스필은 하나쯤 갖고 계실 것 같네요

 

 

 

 

노스필 10리터는 11번가 아마존쇼핑에서 구입했고요

가격은 동봉된 영수증엔 27.45달러라고 적혀있는데 결제금액은 3만원대입니다

작년에 노스필 20리터도 3만원대에 샀는데 올해는 20리터도 10리터도 가격이 올랐네요

 

 

 

 

미쿡에서 직배송으로 온 느낌나는 포장이네요

제품가격은 더 저렴한데 배송비가 막 2만원 가까이 되는 판매점도 있던데

이정도 가격이면 그래도 선방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배송은 대략 일주일 걸린 것 같네요

 

기름통 따위 이가격주고 살일인가 싶지만 직접써보니 역시 노스필 만한게 없네요

기름 냄새도 안나고 새지도 않고

팬히터에 등유 옮겨 담기도 편해요!

 

 

 

노스필 20리터와 비교샷 나갑니다

이번에 추가로 구입하게 된 이유는 겨울이라 짐이 많은데

20리터 넘 짐스러워요

꽉채우면 무겁기도 음청 무겁고 자리차지를 너무 많이 하는 것

2박 3일 극동계에 캠핑하는거 아니고서는

20리터 다 쓸일이 없더라고요

10리터의 사이즈는 250*190*345mm

20리터 사이즈는 25380*250*375mm

주입구 지름은 21mm로 동일해요

 

 

 

1년 밖에 안썼으니 노스필 20리터는 당근에 내놓으려고했더니

남편이 둘다 필요하다고 하네요

20리터 받아와서 팬히터에도 담고

10리터에 나눠 담아서 가야한대요

과연 둘다 사용하게 될런지...

 

 

사실 지인에게 노스필은 아니지만

10리터 말통?을 받아서 기름통으로 한번 사용했는데요

꽉 차게 담아서 이동했더니 뚜껑밖으로 기름이 살짝 흐르더라고요

흐른 기름때문인지 냄새도 나고요

비싼가격이지만 노스필을 다시 찾을 수 밖에 없었어요

 

 

색상도 디자인도 비슷한데

같은 용량임에도 비롯하고 노스필 제리캔이 더 안정적인 것처럼

느껴지지 않으시나요?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넓은 바닥으로 설계되어서

운송시에 넘어질 가능성이 확! 줄어들어요

 
 
 

노스필의 생명은 바로 노스필 전용 노즐!!

기름이 새어나오지도 않고

외부로 흘러나오는 기름냄새 조차 나지 않아요

노스필에는 거름망이 있어서 이물질이 유입되는 것도 방지하고요

무엇보다 디자인이 참 예쁩니다

노스필은 푸시 버튼이 있어요

버튼 터치로 연료를 분사하고요 버튼을 눌렀다 놓으면

연료를 넣을 수도 멈출 수도 있어요

세이프 스토퍼라는 안전장치가 마지막 바퀴에서 통에 걸리도록 설계되어 캡이 스스로 열릴 염려가 없고요

주유캡에 고무링이 있어서 냄내누수와

기름 유출을 막는다고하네요

 

 

노스필 10리터랑 20리터 등치 차이가 엄청 나고요

10리터는 잔여 기름량을 확인할 수 있도록 확인띠가 있어요

들어보지 않아도 쉽게 잔여량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20리터는 없어요 그냥 들어보고 대략적으로

얼마 남았구나 추측할 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디자인도 20리터보다는 10리터가 예쁘네요

아기옷도 더 작을 수록 예쁜 법

거거익선 좋아하는 남편은 뭐든지 큰거를 사는데요

처음부터 10리터를 샀다면 20리터를 사지 않았을까요???

동계캠핑 장박하시는 분들이라면 20리터는

구입하셔야 맘이 놓이실 것 같긴해요

 

 
 
 
 
ㅌㅌ

10리터처럼 앞뒤로 확인띠는 없지만

20리터는 손잡이가 하나 더 있어요

20리터 등유 꽉꽉 채워넣고 안정감있게 들고 이동할 수 있답니다

근데 꽉 채우면 하...진짜 무거울 것 같아요

 
 
접기/펴기노스필 제리캔 기름통 10리터 20리터 비교

 

 

 

 

 
 

올겨울에 캠핑은 없다 생각했었는데

기름통을 사니 가고싶어지네요

빈자리 없나 어슬렁 거려봐야겠어요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