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하와이 맛집 이야스메 무수비 카페 (musybi cafe lyasume) 위치 가격 가벼운 도시락 식사 대용

정보주는 여자 2022. 9. 27. 14:42
728x90
반응형
반응형

하와이에서의 아침은 매우 빠르게 시작돼요

어찌나 다들 부지런하신지 아침 7시부터 문을 여는 매장들도 북적거리는데요

일찍 오픈하는 대신 저녁에는 일찍 문을 닫는 곳이 많네요

이야스메 무수비 카페 (musybi cafe lyasume) 위치

 

334 Seaside Ave, Honolulu, HI 96815 미국
227 Lewers St, Honolulu, HI 96815 미국

숙소에서 멀지 않은 곳에 아야스메 무수비 카페가 있어서 두 번 사다 먹었어요

지난 신혼여행 때 ABC마트에서 파는 무수비도 맛있게 먹고 돌아와서 집에서도 해먹었는데요

무수비 찐 맛집은 이야스메 무수비 카페라는 말에 기대가 되었답니다

 

​이야스메 무수비 카페
영업시간 월-일 오전 7시 ~ 오후 7시 

 

 

첫 번째 7시에 방문했던 날은 줄을 서서 기다려야 했고요

쿠알로아렌치 랩터 투어 가는 날 점심으로 가볍게 먹기 위해 구입하러 왔던 날엔 바로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너무 일찍 방문하는 것보다 10시 이후에 가면 바로 살 수 있는 것 같은데요

아마도 아침 대용이나 점심으로 가볍게 즐기기 위해 무수비를 사서 여행지로 떠나는 것 같아요

 

이야스메 무수비 카페 (musybi cafe lyasume) 가격

무수비는 비싼 하와이 물가에서 식비에 큰 비중을 두지 않고 가볍게 한 끼 챙기기 좋은 메뉴임이 틀림이 없는데요

그렇기에 큰 기대를 하고 먹으면 안 될 것 같습니다 후후

아보카도 베이컨 에그와 베이컨에그, 데리야끼 스팸에그를 먹어봤습니다

아보카도 베이컨 에그가 3.38달러로 가장 비쌌는데요

아보카도에서 딱히 맛이 느껴지지 않네요

개인적으로 베이컨 에그 무수비가 마음속 넘버원입니다

가격은 2.48달러

삼각김밥 생각하고 환율 생각하면 결코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여긴 하와이니깐요~

세금도 추가로 붙지만 포장이라 팁이 없는 것으로 만족했어요

ABC마트에서 우유와 알로에 주스를 사서 같이 먹어보았는데요

우유는 국내 제품이 입맛에 맞네요

멸균우유 같기도 하고 달달한 듯하기도 한데 별로네요

이야스메 무수비 카페에는 무수비 말고도 도시락도 있는데요

이것저것 섞인 것보다는 단품을 좋아하는 어린이를 위해 프라이드 치킨도 구입해 보았어요

프라이드 치킨의 가격은 5.98 달러입니다

숙소 발코니에서 이런 장면 한번 찍어보고 싶었어요

제가 묶었던 숙소는 바다 뷰는 아니었지만 마운틴뷰였는데요

산에 집이 빼곡히 있어서 밤마다 반짝반짝 예쁜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역시 치킨은 우리 것이 최고고요!

제가 까다로운 입맛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하와이 맛집 추천들 거의 돌아보았지만 딱히.... 맛집은 없었지 싶네요

그래도 호불호 없이 가볍게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식사는 무수비가 최고 같아요

요렇게 사 와서 쿠알로아렌치 렙터 투어 전에 맛있게 냠냠 배를 채웠어요

스팸만 들어있는 무수비는 어린이도 꽤 잘 먹었는데요

아쉬운 점은 스팸에 비해 밥의 비중이 너무 많네요

반찬으로 먹기에 밥이 너무 많아요

밥은 좀 적게 만들어도 괜찮지 않나 싶네요

 

ABC 마트에도 무수비는 팔지만 냉장고에 들어가 있는 무수비는 딱딱해서 못 먹을 것 같고요

온장고에 있는 무수비도 만들어진지 언제인지 모르겠지만

이왕 하와이에서 무수비를 드시고 싶다면

이야스메 무수비 카페에서 구입해서 드시길 추천드릴게요

하와이 와이키키 내에 여러 점포가 있는데요

숙소에서 가까운 곳에서 포장해서 드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