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퀴즈 구준엽 서희원 나이 재산 자녀 전남편 왕소비 이혼사유 결혼사진

정보주는 여자 2022. 6. 23. 06:40
728x90
반응형

'유퀴즈'에 구준엽이 출연하여 서희원과의 결혼에 관련한 오해와 소문에 관한 얘기를 풀어주었습니다

영화보다 더 영화같은 결혼으로 대만의 '국민사위'가 된 새신랑 자기님은 20년 전 대만 배우 서희원을 처음 만난 순간부터 결혼을까지의 이야기들, 부부의 사진까지 모두의 궁금증을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유퀴즈 녹화에서 구준엽은 "제가 지금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아닐까. 결혼 잘했따는 생각은 매일 든다"라며 행복감을 드러냈는데요 유퀴즈가 한국에서의 마지막 방송이며, 녹화 후 아내 서희원이 있는 대만으로 간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유퀴즈' 녹화는 오직 구준엽만을 위해 웨딩홀에서 진행됐습니다

구준엽은 유재석의 "신랑 입장"이라는 부름 속 힘찬 걸음으로 등장해 "장가를 갔어, 내가"라고 자랑했습니다

이어 "제가 지금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아닐까"라며 시작부터 남다른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구준엽은 그간 방송 출연을 자제하다 '유퀴즈'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너무 좋을 때 오버해서 이러면 소중함이 날아갈까 봐 아무것도 안했는데 너무 안 하다보니 만들어진 얘기들이 많더라. '유퀴즈'를 통해 인터뷰 하는 것도 괜찮겠다 해서, '유퀴즈'만 하고 안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구준엽은 대표적인 오해로 "대만에선 저희 어머니가 안 받아주실 거라고 신문에 났다"면서 "그걸 여기서 밝히고 싶다. 어머니가 너무 기뻐하셨고 반겨주셨고 희원이도 잘 받아줬다"고 해명했습니다. 또 서희원의 어머니, 즉 장모님이 허락을 안 해줬다는 루머에 대해서도 "장모님께서 너무 예뻐해주신다"면서 "어머님이신데 딸을 너무 사랑하는 모습을 보고 안 좋아하실 수 없잖나"라고 정정했습니다

 

 

- 대만에서 사랑받고 있는 대만국민사위라니 제가 다 기쁘네요

 

구준엽은 본격적인 부부의 애정사 이야기에 돌입하기 전 자신에게 있어 서희원의 의미부터 짚었습니다.

그는 작년까지만 해도 결혼 생각이 없어 "원래는 발리에 집 짓고 그냥 늙어가며 쿨하게 살려고 했다"면서 "그러다 제가 그림에 그리던, 사랑 사랑하던 여자가 (들어왔다). 어떻게 보면 20년 전 희원이가 저한테 레벨을 만들어 줬다. 이런 여자 아니면 나는 결혼하지 말아야지. 제가 어릴 때 이혼가정에서 자라 어릴 때부터 '이혼하지 않은 만한 여자를 만나야지'라는 생각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구준엽과 서희원의 만남은 20년 전에 시작됐는데요. 그는 "저는 소혜륜 씨 콘서트에서 만났다고 생각했는데 희원이는 거기 간 적이 없단다. 우리가 온 걸 TV나 방송에서. 당시 동생 희제와 MC를 했잖나. 거기서 영상을 보고 제 팬이 된 거다. 방송에서 '이 사람과 결혼하고 싶다'고 막 얘기하고. 그렇게 해 스태프들이 '여기 프로그램 MC가 되게 좋아한다'고 자리가 마련돼 만나게 됐는데 그때 딱 보고 '너무 괜찮다'가 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구준엽은 당시 서희원과 연애를 하면서 "거기(대만)서 유명해져서 가발도 쓰고 대만에 간 적이 있다"고 회상, "그 사진이 나한테도 있고 희원이한테도 있는데 그건 안 보여줄 것"이라고 너스레 떨었습니다

 

 

 

또 이토록 사랑하는데도 이별할 수밖에 없었던 것에 대해 "연예계 그런 것도 있고, 여자 친구 있으면 활동하기 힘드니 주변에서 '그만하라'고 했다"고 에둘러 답했습니다

 

 

당시 한국소속사 강요로 헤어졌다는 소문이 있었는데 헤어지고 난 다음에 방송에서 우는 서희원의 모습입니다

 

 

이런 시간을 거쳐 돌고 돌아 결국 운명처럼 다시 만났네요

이제는 보는입장에서 제가 감동의 눈물이 나고요!

 

 

 

이에 유재석이 "'현실적으로 생각해. 너 할 일 많아. 정리해' 이런 상황에 있다보면 나도 자꾸 내가 해선 안 되는 사랑인가. 내 사랑에 대한 확신이 주변에 의해 무너지는 것"이라고 대신 설명하자 "거의 정확하다"면서 "제가 바보같은 거다. 지금 헤어지는 날도 기억한다. 같이 밤새도록 끌어안고 울었다. 공항까지 내가 데려다 주고. 제가 감당해도 되는데 바보같았다"고 씁쓸히 돌이켰습니다

 

 

구준엽은 다시 헤어지는 그 순간으로 돌아간다면 "안 헤어졌을 것"이라고 단호히 말했습니다. 그는 "'일이고 뭐고 다 상관없다. 너와 같이 있고 싶다. 다 날아가더라도 둘이 뭐라도 못하겠냐'(고 할 것 같다)"면서 "어디로 도망칠까 생각까지 했다. 현실은 그럴 수 없잖나. 내가 그렇게 해서 일을 망치면 원래는 어떻게 하냐. 제 파트너는. 저희 부모님도 걱정이 많으실 거고. 제가 가장이니까. 그냥 어쩔 수 없이 '여기서 그만해야겠다'고 했다"고 토로했습니다

 

 

그러면서 구준엽은 "(희원이가) 미안하다는 얘기를 싫어한다. 그런 말하지 말라고. 오빠도 어쩔 수 없지 않았냐고 해준다"면서 "너무 깊다. 저보다 희원이가 훨씬 더 마음도 넓고 대인배고 훨씬 더 나은 인간"이라며 고마움과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유재석은 "희원 씨가 구준엽 씨를 잊지 못해서 길거리에서 헤어스타일이 비슷한 분을 졸졸 따라가는 영상도 있더라"고 언급했습니다. 이에 구준엽은 이 영상 역시 "요즘 봤다"며 누리꾼들과는 조금 다른 면에 주목했는데요. "옷이 저랑 일본에서 같이 샀던 옷. 그거 입고 있는 모습을 보고 또 짠했다"는 것. 그는 "지금 저희 집에 코트도 하나 걸려 있다. 시상식 간다고 희원이가 제게 선물해준 코트가 아직도 걸려있다. 희원이가 준 건 버리기 그러더라"며 자신 역시 서희원과 마찬가지임을 털어놨습니다. 

 

 

서희원의 과거 결혼도 언급했습니다. 구준엽은 "결혼한 후에 알았다. 다른 프로들을 가면 MC들이 '20년 전 사귀지 않았냐'고 짓궂게 물어보잖나. 잘 살고 있는데, 얘기하면 안 되는데 자꾸. 방송에서 화를 낼 수도 없으니 하지 말라고 한 적이 있다"고 했습니다

 

이어 이후 이혼 소식을 보자마자 전화를 한 거냐는 질문에 "이혼 소식 보고 '이혼했네' 하고 사진을 찾아보다가 혹시 연락 한번 해볼까 마음으로 시작했다 남자친구가 생겼다, 결혼을 했다, 아이가 둘이다. 이런 소식을 보고 묻어두고 있다가 (이혼 소식에) 용기를 냈다"고 답했습니다.

 

 

그는 "전화를 했는데 받더라"면서 자신이 한 첫마디가 '하이, 워 스 광토우'라고 말했습니다. 광토우는 '빛나는 머리'라는 뜻으로 활동 당시 구준엽의 별명이었다. 반면 서희원은 '나야 희원이'라고 한국말로 답했습니다

 

20년만에 통화인데 이런게 운명일까요?

정작 한국사람은 대만말로 대만사람은 한국말로 

아..눈물이 찡

 

 

구준엽은 "대화를 이어가다가 끊었는데 또 통화하고 싶어 꺼리를 만들었다. 괜히 사진 찍어 '날씨가 좋아. 오늘 한국은 어때'라고 하면 또 연락이 오고. 그때부터 묻어뒀던 사랑이 확 올라왔다. 대화를 몇번 해보고 20년 전으로 서로 바로 돌아갔다"고 떠올렸습니다. 이후 구준엽은 휴대전화를 붙들고 살게 됩니다

 

 

구준엽은 결혼의 경우 자신이 먼저 엄청 졸랐다며 "코로나19라 결혼을 안 하면 언제 만날지 모르잖나. 1, 2년 더 갈 수도 있고. '결혼하면 내가 갈 수 있다더라'고 제안했다. 그랬더니 흔쾌히. 솔직히 희원이한테도 모험이잖나. 이혼했는데 바로 나 때문에 또 아픔을 겪을 수 있는데 저를 믿고 해준 게 고맙다"고 했습니다. 그는 영상통화로 서희원에게 프러포즈를 했던 것을 재현하며 부끄러움에 유재석의 팔을 퍽퍽 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구준엽은 프러포즈 당시 "희원이도 너무 좋아했다"면서 "결혼하면 좀 특별하게 문신으로 하자고 하더라"고 밝습니다. 그뒤 구준엽은 서희원과 나란히 한 웨딩링 문신 사진을 자랑했는데요. 이 외에도 구준엽의 휴대 전화 안에 보관된 20년 전 커플 시절 사진부터 첫 만남 당시, 대만에서의 혼인신고 당시 모습까지 전부 공개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구준엽은 사진 공개 내내 "천사 같죠?", "아직도 저한텐 소녀 같다"고 말하며 팔불출 면모를 드러냈다.

 

 

구준엽은 재회 당시도 언급했습니다. 그는 "희원이 매니저가 저를 데리고 올라가 찍은 영상이 있다. 저도 그걸 볼 때마다 눈물이 너무 난다"면서 새삼 울컥했습니다. 그리곤 "그날 딱 만났을 때 끌어안고 30분을 울었다. 엘리베이터에서 딱 나오고 문 앞에 서있는데 보자마자 후루룩 20년 전으로 가고, 모든 게 주마등같이 확 지나가면서 숨이 막혔다. 보자마자 같이 안고 30분을 울었다"고 전했습니다

 

 

구준엽은 사랑꾼 모습을 감출 생각도 없었는데요. 구준엽은 "희원이는 아직도 좋은 게 좋으면 막 달려와서 안긴다. 너무 사랑스럽다. 희원이가 확 안기길래 안으면서 '역시 이 여자야'라고 생각했다. 희원이는 사랑이 너무 많다. 같이 있으면 사랑이 막 묻는 느낌이 들 정도. 거기서 제가 어떡하겠냐. 더 사랑해주고 싶지. '감정 조절을 해볼까, 밀당을 해볼까'는 필요 없다. 저는 매일 표현하면서 우리 희원이에게 제가 줄 수 있는 사랑을 다 줄 거다. 희원이가 흰머리가 나든, 내가 봤을 땐 더 귀여울 것 같은데. 같이 늙어가는 상상을 한다"고 해 뭉클함을 안겼습니다. 

 

 

그는 지금의 모든 발언들이 흑역사가 될 수도 있지 않냐는 말에 "시간이 지체됐기 때문에 죽을 때까지 표현하다 죽을 것"이라고 단호히 답했고 유재석은 "사랑은 이래야 돼"라며 감탄했다. 구준엽은 뿐만 아니라 '정착지'라는 의미에서 대만의 위도, 경도 그리고 서희원의 별자리와 이름을 타투로 새겼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구준엽은 결혼식 계획을 묻자 "결혼식보다는 파티 정도로"라고 답했습니다

 

 

저에게 서희원은 '꽃보다 남자' 산차이로 기억에 남는데요 

아직도 산차이 모습 그대로네요

 

사랑이 이런거구나 이렇게 아름다운거구나 느끼게 해준 구준엽, 산차이 두분 늘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서희원

서희원 나이 45세 (1976년 10월 6일)

국적 대만

가족 아버지, 어버니, 여동생2명, 배우자(구준엽), 딸(왕시웨 2014년 4월 24일생), 아들 왕시린(2016년 5월 14일생)

학력 사립화강예술학교

종교 불교

소속사 타이핑엔터

 

서희원 인스타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hsushiyuan/

1994년부터 2003년까지 여동생 서희제아 ASOS 라는 그룹활동으로 인지도를 얻게 되었으며, 2001년 대만판 꽃보다 남자인 유성화원에서 여주인공 산차이 역으로 아시아 지역으로 유명해집니다

 

2011년 중국인 사업가 왕샤오페이와 결혼하여 2014년 딸, 2016년 아들이 태어납니다

 

전남편 왕소비(왕샤오페이)는 중국 요식업계 거물 집안의 외아들로 결혼 당시 셀럽 부부로 인기를 과시했습니다

 

 

서희원과 아이들은 대만에 거주하고 왕소비는 중국 본토와 대만 양쪽에서 사업을 벌이며 떨어져지냈는데요 코로나 19이후 중국과 대만의 관계가 악화되면서 부부의 관계도 틀어집니다

대만사업이 어려워지자 왕샤오페이가 대만을 모욕했으며 이로 인해 불화가 잦아졌다고 합니다

 

 

서희원에 대한 폭언, 폭행도 서슴치 않았으며 중국 여배우 잉잉과의 불륜설이 돌며 불화설이 계속 제기되다 결국 2021년 11월 21일 이혼을 발표했습니다

 

서희원은 본인 명의로 된 주택을 보유중인데요 주택가격은 약 256억 원이라고 하네요

 

전남편과  이혼시의 위자료 및 재산 분할을 상당히 받았을 것으로 예상하는데 전남편 집안 총자산은 약 4천억 원이 넘는다고 합니다

 

구준엽씨는 영앤리치의 아름다운 아내분을 얻으셨네요 진정한 승자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