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캠핑용품 화로대 접이식 이동과 보관이 간편한 캠핑의 꽃 불멍 필수품

정보주는 여자 2022. 5. 2. 14:13
728x90
반응형

캠핑 3년차 접어들고 이제 물건은 대충 갖췄고 더 살게 있을까 싶었는데 캠핑용품 개미지옥은 끝이 없네요

캠핑의 꽃은 불멍과 숯불에 구운 고기일텐데요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화로대

매번 불을 지폈다 기름에 절었다하다보니 세월에 장사없네요

코베아 제품이었는데 어느덧 철망이 삭아버려서 새로 구입했습니다

 

이제 더워지면 불멍이고 나발이고 뜨거워서 못하겠다 싶어서 대충 서늘해지면 사려고했지만 물욕을 누르지는 못했어요

사고나서 보니 요즘 캠핑다니시는분들이 많이 가지고 다니시는 기본디자인이네요

 

사이즈가 딱 맞는 가방과 세트라 이동과 보관이 간편한 제품이었는데요

택배가 왔을때 엄청난 무게의 압박에 박스 안에 벽돌을 넣어서 보내주셨나..나 인터넷에서 드디어 사기 당하나 혼자 상상의 나래를 펼쳤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은 찐으로 가볍고 두께도 정말 얇았는데요

치명적인 단점이있었으니 불에 약해요

화롯대가 불에 약하다니 아이러니하죠?

 

괜히 무거운 제품이 아니었습니다

화기에 단점을 보완한 제품임이 틀림없었어요

최고의 무게를 자랑하는 쇳덩이인데요

용광로에 떨어져도 살아남을 것 같은 강인함이 느껴졌습니다

몇년을 버텨줄지 모르겠지만 오래오래 함께하고 싶네요

요렇게 얇게 접혀져서 캠핑장비 부피를 줄이고싶은 캠퍼1인에게는 접이식 화롯대가 참 반가운데요

똥손도 접고펴기 손쉬운 화로대 입니다

그릴망도 살짝 무겁지만 매우 튼튼해요

하지만 고기를 굽고나면 닦는게 넘나 힘들어서 당분간 새거로 남겨두게 될 것 같네요

뜨거운 물이 잘 안나오는 캠핑장 같은 경우 설거지옥에 빠지게되는데요

힐링하러 갔으니 설겆이는 잠시 쉬어볼게요

 

 

그릴은 3단계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데요

고기 탈 걱정없이 불세기에 맞게 높이를 조절하며 고기를 구울 수 있어서 최상으로 맛있는 고기를 맛볼 수 있어요

바닥에 고정도 튼튼하게 할 수 있도록 장치가 되어있어요

바람이 불어도 넘어지지 않고 잘 버텨줄 것 같네요

얘도 꽤나 무겁습니다

 

본체는 삼각형인데요

변형방지에 탁월한 제품이라고하네요 

그건 조금 더 사용해봐야 확실한 후기를 남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불멍을 몇번을 하더라도 처음처럼 그대로 유지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동식 가방앞에는 주머니가 있어서 여기에 철수세미 살짝 넣어두면 좋을 것 같네요

 

지난주말 캠핑에서 첫 개시를 해보았습니다

 

 
 

차콜숯과 커피나무 참숯을 챙겨가서 불을 지펴봤어요

더욱 맛잇게 고기를 먹어보겠다는 돼지력 뿜뿜해보았는데요

여윽시 고기는 참숯에 구어야하네요!

불향이 화~악

이제 숯불고기는 고기집말고 캠핑장에 먹는게 최고 맛있는 것 같습니다

 

 

불이 붙어가며 화롯대가 검어질수록 내마음도 타들어가네요

아무리 불이 붙어도 깨끗한 화롯대는 지구상 어디에도 없겠죠?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은 받침대가 없어서 재가 떨어지면 난감했는데요

고정받침대가 안정감있게 잡아주기도하지만 떨어지는 재도 말끔히 받아주니 좋네요

간혹 데크에서 불멍하다보면 바닥에 구멍이 생겨버리는 불상사가;;;;

 

까만 얼굴이 하얗게 변했어요

이제 슬슬 고기를 구워보겠습니다!

바베큐 꼬치에 통삼겹을 끼워서 오래오래 익혀봅니다

통삼겹구이는 처음 도전이었습니다

 

보는 것만큼 맛도 좋네요

화로대도 새거여서 더 맛있는 느낌

 

처음에 고기가 넘 두꺼워서 이거 오늘안에 구어먹을 수 있을까 싶었는데요

약간의 기다림은 있었지만 기다림만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요즘 많이들 즐기시는 우대갈비도 구입해서 한번 시도해보았는데요

장비빨일까요?

숯과 화로대의 완벽한 조화로 정말 맛있게 구어졌습니다

 

집에서는 먹을 수 없는 두께와 크기지만 캠핑이니까 가능하고요

온라인으로 구입해서 반신반의 했는데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이번엔 불멍은 스토브에서 즐겼기에 새화로대에서의 불멍을 다음을 기약했어요

하지만 고기 다 익히고 고구마까지 구워 맛있게 먹고 돌아왔답니다

 

무겁지만 무게만큼 튼튼한 제품이고요

저의 캠핑여행의 훌륭한 동반자가 되어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