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스타벅스 새해 펜슬세트 2022 신상 md 뉴이어 시트러스 티 돌체블랙밀크티

정보주는 여자 2022. 1. 8. 19:12
728x90
반응형
반응형

가끔 스타벅스의 신상 MD들을 보면 예쁜 것도 있지만 누가 돈주고 살까 싶었던 제품들도 많았는데요

이번에 그런 생각이 드는 제품을 우리집 어린이가 사게되어 소개해드립니다

슬프게도 심지어 완성도도 떨어져요 흑흑

경상북도 구미시 인동가산로 9-3

 

1월 1일 임인년 새해 MD와 음료가 출시되어 신메뉴 맛도 보고 구경도 할 겸 방문해보았습니다 

스타벅스 구미 인동점은 주차공간이 협소하시니 주차는 미리 확인해보시고 오셔야할 것같아요
건너편 아웃백 건물 추천드려요 
늘 그런지 모르지만 출차시 검사를 안하네요
 

 

임인년답게 귀여운 호랑이 장식이 들어간 머그컵들이 눈에 띄었어요

장식장이 있다면 매해 하나둘 모아놓고 싶지만 찬장안에 들어가면 보이지도 않고...저걸로 뭘 마실수도 없으니 눈으로만 담아봅니다

아마 식구중에 호랑이띠가 있었다면 소장하고 싶었을 것 같아요

 

이번 신상MD 제품들 색감도 꽤 괜찮네요

계절에 구애없이 사용가능할 것 같아요

 

 

 

임인년 특색에 맞게 호랑이 무늬도 예쁘게 들어가있는 제품들도 많았어요

올해는 검은 호랑이의 해인데 모든 호랑이는 백호에요

백호가 예뻐서 일까요...??

 

 

손바닥만한 인형은 18,000원이나 하고 좀더 큰 인형은 2만원대에요 

어린이가 갖고싶다고해서 이건 좀 아니지 싶어서 겨우 설득했습니다


신제품 소개는 여기까지 하고 제가 산 제품을 알려드릴게요

 

 

새해 펜슬세트 15,000원

연필과 펜슬케이스, 연필깎이가 들어있는 세트구성이 15,000원에 판매됩니다

연필 몇자루 안되고 펜슬케이스는 인조가죽인데 가격 참 사악하죠?

(저만 그리 느끼면 찌그러질게요)

신상음료도 역시 맛보지 않을 수 업죠!

계획없이 방문한거라 텀블러를 챙겨오지 못해서 아쉬웠네요

텀블러에 담아야 별도 더 받을 수 있는데 말이죠

 

 

망고사랑 어린이는 망고패션푸르트 블랜디드

커피 안마시는 남편은 뉴이어 시트러스 티를 주문했습니다

 

저도 신상을 맛보기 위해 돌체 블랙 밀크 티를 골랐답니다

결론적으로 돌체 블랙 밀크티는 두번은 없을 것 같고요

밀크티를 원래 선호하지 않아서 달콤한데 살짝 밍밍한 느낌

평소 자몽허니블랙티도 즐기기에 비슷한 느낌의 뉴이어 시트러스 티는 괜찮았어요

 

도대체 이 나무줄기같은건 뭔가 싶었던 촌스런 1인인데요

그게 레몬그라스네요

레몬 풀잎같은건가봐요? 후후

딱히 냄새는 안나는 것 같았어요

그나저나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1년 내내 팔아주라 광광

다음 겨울까지 기다리기 넘나 힘든 것!

오늘 코스트코 다녀온 김에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캐모마일 릴렉서 사고싶었는데 이제 안들어오는건지 다 팔린건지 구입실패 ㅜㅜ

15,000원은 진짜 좀 비싼느낌이 들어요

나만 드나요?

 
 

 

구성은 이러합니다

펜슬은 피나무로 되어있다고해요

펜슬케이스는 폴리우레탄입니다 

​사실 처음에 가죽인줄알았는데 인조가죽이었네요

 

 

ㅌㅌㅌ

뭐...솔직히 디자인은 깔끔하고 참 괜찮아요

구성품 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게 펜슬케이스에요

색감도 참 괜찮죠?

가죽도 부드럽고 프라다 사피아노 재질 느낌에 살짝 보이는 세이렌 무늬도 매력적입니다

펜슬깎이는 ABS 재질입니다

사이즈는 15 *75mm 로 필통에 넣고 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에요

어린이 필통에 넣어준 연필깎이가 넘 작아서 잘 안깎이길래 오~ 딱이구나 싶었어요

뚜껑에 각인된 세이렌은 참 예쁘죠?

 

디자인 참 괜찮은데...

이것은 예쁜 쓰레기였답니다

최소한 제기능은 제대로 해주어야하는데 연필을 제대로 못깎아요

힘이 없어서 그러나...힘주어 깎으면 연필심이 부러지고
연필을 끝까지 예쁘게 깎을 수가 없는 제품이었어요

내꺼가 불량일까요?

이거 최소한 연필 안깎아 본 분이 만든 제품이지 싶어요

 

요렇게 살살 돌려깎으면 되는데 보기와 다르게 성능은 그닥입니다

모양은 참 예쁘게 깎이죠~???

사과가 이렇게 깎였으면...내가 사과를 이렇게 깎을 수 있었다면...

온정성을 다해서 깎아보았지만 이게 최선이에요

하루에 열두번도 더 깎아서 써야할 것 같은 뭉툭한 느낌으로 깎이는 제품입니다

여기선 연필이 잘 깎였죠?

기존에 있던 연필깎이로 깎았더니 시원하게 잘 깎이네요

설정샷으로 만년필도 끼워넣고 같이 찍어보았어요

 

연필심을 전혀 보호하지 못할 디잔인의 펜슬케이스입니다

하지만 괜찮아요! 펜슬케이스지만 펜슬을 넣고다니지 않으면 되는 것!

어짜피 펜슬깎이도 무쓸모...

 

1월 13일 목요일부터 스타벅스 음료 가격은 인상이 됩니다 

아메 400원 인상으로 4500원인데요

리유저블 컵을 보증금받고 대여해주고 컵을 반납하면 보증금을 돌려주고

그런시스템으로 운영한다는 것 같아요

매장에서 준 리유저블컵을 들고 가게되면 대략 5500원으로 아메를 마셔야하는 현실!!!

스벅 자주가시는 분들은 미리 쿠폰 셀프 선물하기로 구매해서 인상전에 쟁여두시기를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