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10기 옥순 인스타 과거사진 성형 대학 나이 문신 뱃살 크롭티 해명

정보주는 여자 2022. 11. 9. 12:01
728x90
반응형
반응형

'나는 솔로'10기 옥순이 최종학력이 고졸이라고 밝혔습니다

옥순은 인스타를 통해 팬들의 질문에 답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대학교 졸업과 관련한 질문에 

어디에서 성균관대 이야기가 나왔는지 모르겠는데 전 대학 안갔습니다. 최정학력 고졸

 

이라고 답했습니다.

 

대학 안가고 바로 취업해서 후회하실 때 있냐는 질문에는 

 

어렸을 때 부터 미용을 하고 싶었는데 집에서 반대를 많이 하셨어요. 미용말고는 하고 싶은게 없어서 취업을 선택했고, 하고 싶은 것을 못 했따는 아쉬움은 여전히 남아있어요. 그래서 영자님을 봤을 때 너무 멋있고 대단했어요. 

 

원래 하고자하는 미용쪽은 메이크업이었다고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화장도 정말 잘하시네요

10기 옥순의 나이는 35세로 현재 현대모비스에서 15년째 근무중이라고 합니다

한 직장에서 10년 넘게 근무라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한때 10기 옥순 뱃살이 연관검색어에 있을 정도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뱃살(?) 상관업이 자유롭게 크롭티 입은 모습이 너무 쿨하고 멋지다는 질문에

 

전 그냥 제 눈에 예쁘고 좋아하는 옷을 입어요 

 

라고 답했습니다. 

제가보기엔 뱃살이 어디있나 싶네요 

출산하신 분이라고 믿기지않을 정도로 납작배느낌인데.....다들 배가 이것보다 더 쏙 들어가셨나요???

 

10기 옥순님은 얼굴도 예쁘시지만 털털함도 매력적인 것 같아요

과거사진도 풀어주었는데요

지금과 변함없는 미모를 뽑내주었습니다

 

'나는 솔로' 출연 이후 알아보시는 분도 많고 악플도 달리고 출연을 후회하지 않냐는 질문에는 

아쉬움은 있지만 후회는 하지 않는다고 답했습니다.

알아봐 주시면 감사하고 악플들도 비판은 괜찮다고 하는데요 

믿도끝도 없는 비난은 지양해야 할 것 같네요 

 

10기 옥순의 문신을 궁금해하는 분들도 계셨는데요

쇄골쪽 타투는 22살에 아무생각 없이 했고 팔 안쪽에 있는 레터링은 이혼 후 살며 지켜야할 것을 생겼다고 합니다.

 

레터링 외 반대편쪽 팔도 궁금해하는 분이 있었는데요 

그건 운동하다 멍든자국이고 지운 문신은 없다고하네요

10기 옥순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으로도 팬들과 소통했는데요

성형에 관한 질문에 솔직하게 답변해 주었습니다

제가 얼굴에 보톡스 외에 시술같은 것을 많이 해보진 않았다. 그런데 사실 '나는 솔로' 나가기 전 화면에 나올 얼굴이 걱정되더라. 그래서 리프팅 시술을 받았다 3회 정도 받았고, 지금은 더 받고 있지는 않다. 

코수술은 했다. 어렸을 때부터 코가 컴플렉스여서 수술을 하고 싶었다. 병원을 8군데 갔는데 굳이 할 필요가 없다는 이유로 수술을 추천하지 않는 곳도 있더라. 그런데 제 욕심에 과했다 .방송을 봤는데 콧구멍밖에 보이지 않더라. 깜짝 놀랐다. 눈은 안했다 .아빠와 똑같이 생겼다

 

고 털어놓았습니다.

 

코수술을 하기 전에도 충분히 예뻤을 것 같은데요 

눈이 참 예쁘시던데 아빠를 닮았다고하니 아버님 얼굴이 궁금해지네요

나는 솔로 5박 6일 출연시 출연료는 100만원이라고 하고요

데이트 비용은 개인적으로 지출한다고 하니 참 짜다싶네요

 

그래도 평생의 반려자를 돈받고만난다면 괜찮다는 생각도 듭니다

10기 옥순 인스타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roooooocs/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