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서울 유명 맛집 리뷰 근황 바퀴벌레 다리사진 충격

정보주는 여자 2022. 6. 21. 13:12
728x90
반응형

반응형

 

서울에서 이름을 들으면 누구나 알 수 있는 식당에 6월 18일 올라온 네이버 리뷰 후기 입니다

 

오늘 저녁 7시반경 방문하신 분들, 또 앞으로 방문하실 분들을 위해 리뷰남깁니다.

 

두명이 방문해서 칼국수, 콩국수, 만두 주문해서 먹는 도중에 사진처럼(바퀴)벌레 다리로 추정되는 물질이 발견됐네요

 

놀라서 사장님께 말씀드리니 콩국물을 한꺼번에 만들어서 보관하는 중에 들어간 것 같다고 하십니다 (그럼 몸통도 국물 어디엔가..)

그리고 콩국수 금액에 대해서 "만" 환불을 해주십니다.

 

벌레가 발견될 당시 남은 음식이 사진과 같고(절반 가량 남은 상태) 사실 배가 다 차지도 않았는데 순간 입맛이 바로 사라져서 그대로 식당을 빠져 나왔습니다

 

날파리 모기도 아닌 바퀴가 음식에 나온 상태인데 식당 측 대응이 너무 안일한 것 같아 리뷰 남깁니다.

 

실망이 매우 크고 다른 소비자가 같은 피해를 입지 않길 바랍니다

 

 

위 사진은 모자이크처리가 되어있지만 실제 올라온 리뷰에는 바퀴벌레 다리가 형태가 온전히 남아있어서 더욱 충격인데요

만약 제가 먹은 음식에서 발견됐더라면 한동안 음식을 못먹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한때 김치가 참 맛있어서 명동 갈때마다 찾던 맛집인데 위생상태 무엇인지 소름이 끼치네요

 

다행인건지 저는 그곳에서 콩국수는 한번도 먹지 않았네요

 

아래는 모자이크를 하지 않은 원본 사진을 올립니다 마음의 준비를 하시고 비위가 강하신 분들만 보시길 바랍니다

 

 

미방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곳에서 파는 콩국수가 아니더라도 한동안 콩국수는 못먹지 싶어요

 

사람사는 곳에 바퀴벌레 있을 수 있고 음식점이다보니 더 꼬일 수는 있지만 이렇게 음식안에 이런 형태로 남아있다는게 더 충격이네요

 

그나저나 몸통은 어디있는거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