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손연재 열애 집 위치 차 자동차 남자친구 인스타 학력 집안 옷 가디건 전참시 사주

정보주는 여자 2022. 4. 26. 13:04
728x90
반응형

반응형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가 어제25일 인스타 스토리에 올린 사진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특별한 멘트없이 축구장에서 찍은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한장이 올라왔는데요 

평소 축구를 취미로 즐기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푸른 잔디 위에 선 채 자신의 발을 찍은 손연재의 모습에 다음 '골때녀'의 멤버로 출연하는 것은 아닌지 궁금증을 자아내네요

 

이달초 손연재는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열애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두사람은 올 초 부터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해집니다 연상의 남자와 진지하게 만나는 중이며 두 사람은 비슷한 관심사를 통해 가까워졌다고하는데요

일반인 남자친구를 배려해서 개인정보는 비공개 입니다

 

최근 손연재는 180여 명의 네티즌을 모욕 혐으로 고소하기도 했는데요 

어떠한 내용을 유포해서 고소까지 하게되었는지 경위가 궁금하기도하지만

온라인 상이라도 함부로 상처주는 얘기를 올리면 안되지 않을까싶습니다

선처는 없다고하던데 금융치료가 필요한 분들에게는 적절한 조치일 것 같습니다

출처 전참시

 

손연재는 전참시에 출연해서 독립한 집을 최초로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부모님과 쭉 함께 살다 최근에 독립했다고합니다

 

출처 전참시
출처 전참시

공개된 손연재의 집은 탁 트인 시티뷰와 잘 정돈된 주방, 미니멀한 감성의 인테리어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손연재 집 위치는 서울 광진구 자양동 더샵스타시티아파트라고 합니다

지나가다 봤던 아파트인데 위치가 참 좋던데 부럽네요 후후

 

출처 힐링캠프

 

과거 체조선수로 활동하던 시절 부잣집 딸이라는 루머가 있었고 힐링캠프에서 이에대한 해명을 하기도 했는데요

평범한 집안이고 훈련비, 프로그램비, 음악비, 의상비, 국제대회 출전비용까지 전부 사비로 부담해야해서 어려웠던 과거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손연재 프로필

 

출생 1994년 5월 28일 (29세) 서울 광진구, 쌍둥이자리, 개띠

학력 세종초등학교/ 광장중학교/ 세종고등학교/ 연세대학교(스포츠레저학)

신체 165cm 52kg AB형

종목 리듬체조

종교 불교

출처 스포츠서울

전 리듬체조 선수로 2012년 런던 올림픽 개인종합 5위 

2016년 리우데자이네루 올림픽 개인종합 4위

 

손연재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yeonjae_son/

 

소속 리프스튜디오

 

리듬체조 학원 리프스튜디오 대표인 손연재 선수 레슨비는 3회에 수강료 26만 6천원이라고 합니다

스튜디오의 위치는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0길 37길 입니다

 

출처 손연재 인스타그램

손연재가 인스타그램에서 입었던 옷도 화제가 되었는데요

가디건 스커트가 세트인 투피스로 미우미우(miumiu) 제품입니다

 

소화하기 힘든 옷인데 찰떡같이 어울리네요

 

출처 손연재 인스타그램
출처 손연재 인스타그램

골프 데이트를 즐겼던 건지 즐겁게 골프를 치러 갔던 모습도 인스타그램에 기록으로 남겨져 있었는데요 

손연재가 입은 골프룩은 waglegolf 제품 입니다

골프 칠줄도 모르는데 골프룩은 예뻐서 옷 입고 싶어 골프를 시작해보고싶어지네요

 

손연재가 입어서 예쁜거겠죠? 흑흑

 

전참시에서 손연재가 타고 나왔던 손연재의 차량은 레인지로버 벨라 로 추정되는데요 

가격은 9,520 ~ 11,460만원 입니다

 

운전도 못하는 1인인데 운전도 잘하고 멋진 차의 오너라니!! 정말 부럽네요

 

어린나이에 큰 성공을 이룬 손연재 선수의 사주도 궁금한데요

 

여름에 태어난 갑목으로 지지에 인오술, 화국을 이루어 불길이 매우 세차며 기술, 기예방면에 매무 뛰어난 능력을 갖추게될 사주라고하네요

 

역시 타고난건가봅니다

문득 저의 사주도 한번 검색해보고싶어지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