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광규 집 위치 가격 56년만에 자가 구입 안마의자

정보주는 여자 2022. 4. 11. 00:04
728x90
반응형
반응형

김광규가 세입자 설움을 벗고 56년만에 내집마련해서 화재가 되고 있는데요

김광규의 생애 첫 자가는 송도 힐스테이트 3단지 입니다

출처 나혼자산다

인천 송도 힐스테이트 3단지는 2011년 현대 건설이 공급한 단지로  전용면적 131~239㎡, 476가구, 총 8동으로 구성됐습니다

 

최근 매매된 가격은 전용 170㎡ 지난 1월 기준 14억원에 거래됐습니다

출처 나혼자산다

인천송도힐스테이트는 ‘인천의 강남’으로 불리는 송도국제도시에 있습니다

주거와 교육, 각종 편의시설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지역으로 인천 안에서도 부촌으로 일컬어지는데요 

 

김광규씨가 구입한 송도 힐스테이트3차는 인천1호선 인천대입구역이 도보 15분 거리에 있고 단지 앞에 여러 노선이 지나는 버스정류장이 있는 등 교통이 좋은 단지로 손꼽힙니다

출처 나혼자산다

롯데마트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등 대형 쇼핑몰이 인근에 있고 센트럴파크, 달빛공원 등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부터 송도 참 좋다 싶었는데 이번에 방송에 소개된 모습을 보니

살고싶어지는 시티뷰네요

출처 나혼자산다

방송에서 김광규씨가 새로 구입한 안마기가 소개되었는데요

딱보니 바디프렌드 제품이더라고요

너무 좋아보여 모델 확인을 해보니 BFR-8050이네요

 

가격은 최저가가 510만원이네요 하핫

사고 싶지만 집에 놓을 공간도 없어서 패스!

 

 

출처 나혼자산다

 

김광규는 집을 사고 나면 못질을 마음껏 해보고 싶었다고 고백하며 전동 드릴로 액자 걸기에 도전했는데요

상처 투성이가 되어버린 벽지를 보니 짠한마음이 드네요

 

인공지능AI 지니로 최첨단 생활을 하는 모습도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시리만큼 말귀 한번에 못알아먹는 지니모습에 케이티에서 사과연락을 하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 드네요 후후

 

 

출처 나혼자산다

과거 방송에서 김광규씨는 과거 맛본 인생의 쓴맛을 공개했었는데요

33세에 10여년간 택시운전과 영업사원을 해서 모은 돈을 주식으로 날립니다

 

출처 나혼자산다

이후 다양한 작품에 감초로 출연하며 출연료를 모아서 44세 강남에 위치한 전세집을 마련합니다

월세를 전전하다 전세집 마련의 기쁨도 잠시

출처 나혼자산다

 

10년간 모은 돈을 전세 사기로 날리게 됩니다

아...눈물없이 들을 수 없는 ㅠㅠ

출처 나혼자산다

긍정의 힘으로 위기를 이겨내고 지금의 자리까지 왔다고하네요

 

열심히 살아오셨으니 지금 '성공의 맛'누릴 자격이 있는 김광규씨인데요

그동안 세입자로 살아오면서 누리지 못했던 해보고싶었던 내집 버킷리스트 모두 누리시며 앞으로 시련없이 즐거운 날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이제 반쪽만 찾으시면 되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