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다양한 상황 해몽

정보주는 여자 2022. 2. 9. 08:50
728x90
반응형
반응형

어릴 때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면 키큰다는 얘기를 참 많이 들었는데요

정말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면 키가 자라는게 맞을까요?

그게 맞다면 제 키는 아마도 190까지 자랐지 싶은데요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다양한 상황들의 꿈 해몽을

출처 픽사베이

해드리겠습니다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은 본인의 운이나 행운이 찾아오지 않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인생이 어렵고 힘든 생활을 할 것을 상징하는데요 

열심히 달리고 노력하는데요 아무런 결과물이 나오지 않는다는 것을 뜻한다니 정말 허무하고 답답할 것 같네요

 

누군가 밀어서 떨어지는 꿈

꿈 속에서 누군가 나를 밀어 떨어지는 꿈이었다면 누군가 나를 배신하는 꿈이라고하네요

아..정말 꾸고 싶지 않습니다

가까운 사람이 꼭 그럴 것은 아니지만 대립하고 있는 누군가에게 배신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출처 픽사베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하늘에서 떨어지는 느낌은 스카이 다이빙하는 느낌일까요?

한번도 해보지 않아서 실제로 어떤 느낌일지 모르겠는데요

떨어지는 꿈중에서 가장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이 아닐까 싶네요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은 그동안 이루어 놓은 것이 한순간에 무너져버리는 꿈이랍니다

 

계단에서 떨어지는 꿈

사실 저는 어릴 때 계단에서 떨어지는 꿈을 많이 꾸었는데요

이러한 꿈은 어떠한 일에 휘말려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꿈이라고 하는데 어릴 때 구설수에 올랐는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출처 픽사베이

떨어지는데 즐거워하는 꿈

제가 꿈 속에서 떨어질 때 기분이 어렴풋이 생각이 나는데 무서웠던 것 같습니다만

만약 즐거워하는느낌을 가지신 분이 있다면 이건 좋은 꿈이에요

바래왔던 것을 이루게 되는 꿈이라고하는데요 

기회가 찾아오면 망설이지 말고 부딪쳐 도전하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으니 꼭 도전해보세요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높은 절벽이나 건물, 비행기 같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었을 때 살아있다면 자신이 그동안 꼭 들어가고 싶었던 곳에 들어가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을 하고 있는 분들은 잘 풀려 재물이 들어오고요 

직장인들은 좋은 실적을 내어 승진의 기회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떨어져서 다치는 꿈

만약 꿈 속에서 떨어져서 다치는 꿈이었따면 이것은 좋은 꿈이 아닙니다

그동안 골치아팠던 문제가 곪아터져 재물이 빠져나가고 어려운 일을 겪게 됨을 의미하는데요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어두운 곳으로 떨어지는 꿈

어두운 곳으로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혹시 지금 근심이 있으신가요?

현재의 심리가 반영된 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걱정많고 근심이 많아 마음의 상태가 어두운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고민이 있으시다면 혼자 품지 말고 주변에 털어 놓아 덜어내시길 바랍니다

출처 픽사베이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

높은 곳은 아니지만 떨어지는 꿈 자체가 좋은 의미가 아니죠

크지는 않지만 소소한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번지점프를 하는 꿈

보통 떨어지는 꿈들은 자의가 아닌 타의의 경우가 많은데 번지점프는 스스로 뛰어내리는 것이기에 해몽도 다른데요

내가 스스로 뛰어내리는 것은 새로운 도전을 의미합니다

무언가에 도전하고 이루어 냄을 의미하니 길몽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출처 픽사베이

 

 

떨어지는 꿈은 기본적으로 흉몽에 가까운데요

내가 올라왔던 그 높은 곳에서 다시 아래로 내려가는 의미이기에 키크는 것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꿈해몽은 재미로 봐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