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비행기 타는 꿈 추락하는 꿈 비행기 보는 꿈 해몽

정보주는 여자 2022. 5. 15. 20:30
728x90
반응형
반응형

현실에서 자식이 성공하면 부모님에게 비행기 태워드린다고 하죠

과연 꿈에서 비행기를 탄다는건 어떤의미일까요?

비행기 타는 꿈 추락하는 꿈 다양한 상황별 꿈 해몽을 해드리겠습니다

비행기 타는 꿈

 

꿈속에서 비행기는 나의 사업이나 소원을 의미합니다

비행기를 타지 않고 보는 것 만으로도 좋은 꿈인데요

비행기를 타는 꿈은 자신이 오랫동안 원하던 일을 이루게 되거나 공들였던 일을 마루리하게 되는 길몽입니다

오늘밤 꿈속에서 비행기를 타는 꿈을 꾸었으면 좋겠네요

 

비행기를 놓치는 꿈

비행기를 타는 꿈은 바람은 이루어지는 것을 의미한다면 반대로 비행기를 타지 못하고 놓치는 꿈이라면 일이 잘 성사되지 않거나 계약하던 일이 파기되는 일이 생기는 흉몽입니다

타고 있는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

내가 타고 있는 비행기가 추락한다면 꿈이라고해도 깨어나서 굉장히 찜찜한 기분이 들 것 같은데요

느낌과 마찬가지로 진행하고 있던 일에 문제가 생기거나 예상하지 못했던 사고가 발생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꿈 속에서 비행기가 추락했다면 당분간 주변이나 자신의 신변을 살피며 주의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대통령과 비행기를 함께 타는 꿈

비행기를 타기는 타는데 누구와 타는지도 중요하겠죠

대통령과 함께 비행기를 타는 꿈이라면 어떤 의미일까요?

꿈에 대통령을 보는 것 자체만으로도 길몽인데요 함께 비행기까지 타는 꿈이라면 가고자 하는 회사로 스카웃이 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비행기가 추락하는 것을 보는 꿈

내가 타고 있던 비행기가 추락하는건 좋은 꿈이 아닌데요 

추락하는 비행기를 보는 꿈은 어떤 의미인지 궁금해집니다

꿈 속에서 추락하는 비행기를 본다면 그것은 주변 상황이 변화할 것을 암시하는데요 

다행히도 부정적인 변화가 아닌 긍정적인 변화로 승진이나 합격을 의미할 수도 있으니 좋은 일이 생김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비행기를 타고 해외 여행을 가는 꿈

비행기를 타고 해외여행을 가는 것은 현실에서도 꿈꾸는대요 

꿈속에서라도 가고싶어지고 설레임 가득한데요 꿈속에서는 좋은 의미는 아니네요

주변사람에게 안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고를 당하거나 뜻밖의 질병으로 고생을 하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의미하니 이러한 꿈을 꾸게된다면 주변 사람들의 안부를 챙겨봐주시길 바랍니다

 

 

비행기가 이륙하는 꿈

비행기가 이륙하는 꿈을 꾼다면 그것은 성공을 의미합니다

투자하고 있는 일들로 금전적 이득을 얻거나 많은 재물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비행기가 착륙하는 꿈

비행기가 착륙하는 꿈은 그리 좋은 꿈이 아닙니다

주변에 나를 질투하고 시기하는 사람이 나타나게 됨을 암시하는데요 

이러한 꿈을 꾼다면 조금더 행실에 주의를 기울이고 언행을 조심할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

 

마치며 

비행기에 관련하여 다양한 상황의 꿈해몽을 해보았습니다

오늘도 좋은 꿈 꾸시고 행복하시기길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