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돈받는 꿈 거스름돈 받는 꿈 빌려준 돈 받는 꿈 돈에 관련 꿈 해몽 정리

정보주는 여자 2021. 12. 18. 06:54
728x90
반응형

반응형

현실에서도 누군가에게 돈을 받는 다는 것은 분명 기쁜일일텐데요

생각지도 않았던 재물이 들어오는 것은 행운 가득한 일임이 틀림없습니다

꿈 속에서도 돈을 받게되면 현실처럼 좋은 의미로 해석하게 될까요?

돈받는 상황별 꿈해몽을 해드리겠습니다

 

돈 받는 꿈

 재물, 재산이 불어나는 좋은 꿈으로 해석하는데요 

미혼이라면 배우자를 얻고, 명예, 유명세 등 좋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행운이 겹쳐 하시던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데요

현실과 같이 꿈속에서도 돈 받는 꿈은 좋은 일이네요

 

길에서 돈 줍는 꿈

꿈속에서 길을가다 돈을 줍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행운과 재운을 뜻하는데요 작은 이익으로 더 큰이익으로 불려나가는 꿈입니다

직장 생활을 하는 사람은 회사에서 승진이나 생각지도 못한 성과금을 얻게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출처 픽사베이

돈 빌려주는 꿈

 꿈 속에서 돈을 빌려달라고 부탁하게 되었다면 현실에서는 누군가가 어려운 부탁을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부탁으로 인해 고민을 하게 될 것입니다

꿈 속에서 돈을 빌려준 사람이 아는 사람이라면 그사람과 갈등이 생기거나 그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데요 

돈을 빌린 사람의 얼굴을 알아볼 수 없었다면 가까운 사람과 멀어지게 될 수 있으니 좋은 꿈은 아니네요

 

빌린 돈을 갚는 꿈

빌린 돈을 갚는 꿈은 평소 마음에 품고 있던 고민이 해결되거나 금전운이 증가하여 재물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이꿈을 꾸었다면 로또를 사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돈 빌리는 꿈

돈 빌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주변지인, 이웃, 가까운 사람들에게 어려움이나 힘든일이 생길 수 있음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또는 금전적으로 어려움과 손해를 보게되거나 현재 상황이 어려움에 쳐해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돈 만지는 꿈

꿈 속에서 돈을 만지거나 세는 꿈은 심적으로 부담이 생기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신중하고 조심해야함을 의미합니다

 

돈 잃어버리는 꿈

현실에서 돈을 잃어버린다면 허망하고 속상할텐데요 

꿈 속에서 돈을 잃어버리는 것 역시 비슷한 좋은 꿈은 아닙니다

금전적인 손실을 의미하는 꿈인데요 예상하지 못한 지출로 손해를 입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하는 꿈입니다

출처 픽사베이

돈다발 받는 꿈

돈다발을 꿈 속에서 받았다면 일의 성과도 좋고 재물운이 상승하여 풍요로운 생활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뜻밖의 좋은 기회가 찾아오거나 더 많은 이득을 얻을 수 있는 꿈임을 기억하세요

 

돈벼락 맞는 꿈

돈벼락을 맞는 것은 소망을 성취함을 의미하는데요 

수험생의 경우 합격의 소식이 들려올 수 있으며 직장생활을 하고 있다면 승진을 함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재운과 행운을 얻는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출처 픽사베이

 

동전 줍는 꿈

동전을 줍는 꿈을 꾸었을 때 꿈속에서 어떤 상황이었냐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는데요 

깨끗한 동전을 줍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재물운과 관련되어 현실에서도 돈이 들어오는 꿈인데요

만약 더럽고 녹슨 동전을 줍는 꿈이었다면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니 조심하세요

 

돈 봉투 받는 꿈

돈 봉투 받는 꿈도 길몽으로 해석하는데요 재물운과 가족의 건강, 행복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조상에게 돈 받는 꿈

꿈속에서 조상에게 돈을 받았다면 유산을 상속받거나 귀인이나 협조자들의 도움으로 행운이나 횡재를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