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스타벅스 프리퀀시 다이어리 언데이티드 플래너 블랙

정보주는 여자 2023. 11. 23. 15:08
728x90
반응형
 

올해도 어김없이 스타버긋 윈터 e-프리퀀시가 시작되었어요

이벤트 기간은 2023년 11월 2일~ 12월 31일까지입니다

미션 음료 포함 총 17잔을 마시면 스타벅스 플래너, 라미 스페셜 에디션, 스타벅스 캘린더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답니다

미션 음료는 토피 넛 라테,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말차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라떼, 리저브 카테고리 음료입니다

이맘때 늘 출시되는 토피 넛 라떼 역시 맛있어요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도 오랜만에 마셔보았는데요

이제 코스트코에서 사서 탄산수에 타마시는 게 훨씬 맛있어서 올해는 한번 맛본 걸로 만족합니다

처음 출시되었을 때 너무 맛있어서 자주 마셨는데 코코에서 사 마시는 게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네요

그럼 올해 출시된 프리퀀시의 굿즈들을 살펴볼까요

라미 스페셜 에디션의 실물입니다

라미의 스테디셀러 사파리 볼펜에 스타벅스만의 감성을 담았다고 해요

색상은 샌드와 블랙 컬러 두 가지예요

라미 만년필이면 좀 고민될 것 같았는데 볼펜이라 패스~

꽤 아담한 사이즈의 벽걸이형 우드 프레임 달력입니다

홈페이지에 소개된 그림을 보니 1년 12달 그림 하나하나 감성적인 그림으로 채워져 있었어요

평소 벽에 무언가를 걸어놓지 않기에 벽걸이형 달력도 패스!

다이어리 속지는 가볍게 소개해 드릴게요

샌드와 카멜색은 구성이 동일했고 블랙만 약간 차별되어 있었습니다

 
 

아이패드와 핸드폰으로 스케줄을 작성하지만 아직도 아날로그 감성의 직접 손으로 작성하는 다이어리를 늘 선호하게 되네요

세 종류의 다이어리 중에 어떤 걸 선택할까 잠시 고민했지만 언데이티드 플래너 블랙으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받아왔어요

빨리 받아오고 싶었는데 일주일 정도의 기다림이 있었네요

 

새해가 되고 초반에 참 열심히 다이어리를 작성하다가도 중간 즈음 흐지부지... 연말이 돼서 조금씩 채워보는데요

새 다이어리로 얼른 바꾸고 싶은 마음이 새록새록 드네요 후후

 
 

초반에 플래너 1+1 더블 증정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조금 더 빨리 많이 마셔서 프리퀀시를 완성했다면 한 권 더 받았을 텐데 그건 좀 아쉽더라고요

그래도 아직 시간이 있으니 12월 말까지 다시 한번 더 완성하면 한 개 더 챙겨야겠어요

 
 

스타벅스 2024 언데이티드 위클리 플래너 블랙은 몰스킨과 함께했고요

사이즈는 13*21cm 총 288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올해 스타벅스 프리퀀시 다이어리에는 아쉽게도 매년 넣어주던 음료 지류 쿠폰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요

주던 거 안 주니 매우 몹시 섭섭하네요요

스타벅스 언데이티드 플래너 블랙에는 해빗트레커가 총 14페이지 포함되어 있는데요

해빗트래커 덕에 내년엔 계획적이고 체계적인 갓생을 살 수 있지 않을지 살짝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먼슬리 28페이지, 위클리 122페이지, 노트 100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달이 적혀있지 않기에 두어 달 빼먹어도 이어 쓰기 좋고요

꼭 2024년이 아닌 2025년이든 언제든 사용이 가능할 것 같네요

자유롭게 일정을 기록하고 습관이나 목표를 기록할 수 있기에 스타벅스 언데이티드 플래너 블랙이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데요

 

내년엔 꼭 특별한 하루하루와 특별한 순간들을 다이어리에 꼬박꼬박 기록해둬야겠어요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