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코스트코 대구 혁신점 휴무일과 영업시간 12월 할인품목 추천상품 소개

정보주는 여자 2021. 12. 5. 11:07
728x90
반응형

 

12월의 첫번째 토요일 대구혁신점 코스트코에 다녀왔습니다 

코스트코코리아 대구혁신점

대구광역시 동구 첨단로 10

 

코스트코 휴무일 과 영업시간

오전 9:30 ~ 오후 10:00

1/1 설날, 추석 (전일은 오후 7시까지 영업)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코스트코 12월 할인상품

 

11월 22일 ~ 12월 5일 오늘까지 할인하는 상품이에요

일부 매장 행사에 추가되는 물건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오늘은 휴무 일요일이 아니니 득템하셔햐하는

물건이 있으시다면 서두르세요

 

 

겨울이라 다양한 가습기를 모아놓고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에어메이드 복합식 가습기는 22,000원 할인중이네요

이사가면(언제?) 꼭 사야할 인덕션 전기레인지도

할인중이에요

수납 엄청 잘되는 침대 프레임 욕심나네요

눈에 안보이게 뭐든 다 때려넣어

놓고 싶은 성향을 가진 1인입니다

 

 

 

 

게스 키즈 상하의 세트와 락포트 남성 가죽화도

할인중이에요

가죽운동화는 많이들 보고 계셨는데 연령층이 높으셨어요

어린이 게스 상하의 세트 구입했는데

대구혁신점에서는 할인이 아니었어요

왜지...????

 

 

 

제옥스 여성 스티커즈와 양모 차렵이불은 다음주말 12일까지 할인중이에요

잉크젯 복합기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루만 더 참으셨다

다음주 할인을 기다려보시고요

엄마들이 좋아하실만한 비겐크림톤 염색약도

내일부터 할인하네요

 

 

 

 

크리스마스 선물로 어린이들에게 레고 클래식을 선물해주고 싶으셨다면

참고하셨다 다음주에 방문해주세요~

아르떼 바리스토 캡슐커피머신 호환캡슐이 다 되길래 눈여겨봤는데 내일부터 할인 예정이네요

 

 

 

 

현재 134,900원에 판매중인데 내일부터

114,900원에 구입가능하십니다

크기도 너무 크지 않고 디자인도 무난해서

주방 한켠에 둬도 괜찮을 것 같아요

 

 

 

 

12월 13일 ~ 12월 19일 할인 품목입니다

커블의자와 비슷해보이는 자바의자와 디지털 피아노

주방정리대와 프라이팬이 세일하네요

프라이팬이 낡았는데 만원이나 할인하다니!!

세일기간에 다시 방문해야하나 고민되네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크리스마스 관련 용품들도

할인하고 있었어요

높이 210cm LED자작나무는 21,000원 할인해서

121,000원 입니다

 

 

 

 

필립스 크리스마스 장식용 라이트는 100개들이 2팩에 7천원 할인해서 26,990원이에요

 

 

 

 

 

할인하고 있지는 않았지만 예쁜 크리스마스 분위기 뿜뿜나는 라이트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포장의 완성

와이드 리본끈은 2천원 할인해서 6,970원에 판매중입니다

 

 

 

 

 
 
 
 
 

그밖에도 다양한 크리스마스 장식품들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피너츠 스누피 비슷한 모양의 미니 피규어가 있는데

매우 반가웠고요

 

크리스마스에 잘 어울리는 포인세티아 5개 생화가 13,490원 입니다

크리스마스때 식탁에 포인트로 놓아두고 싶어지네요

 

 

 

 

 
 
 
 

코스트코는 화분도 참 저렴하게 판매하고있는데요

빨간 동백꽃을 피우는 동백나무는 5천원 할인해서 23,99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예쁜 틴케이스덕에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은 초코트러플은 14,990원이에요

 

 

 

 

디즈니 플러스의 인기프로그램 만달로리안 500 퍼즐도

판매하고 있어요

이미 남편은 혼자 다봤는데 완다비전, 로키, 만달로리안

언제 다보죠???

 

쟁여두고 먹을만한 음료수들도 많이 할인 중이었는데요

늘 사던 카프리선은도 세일중이지만 꽤 남아있어서 요즘 어린이가 빠져있는 초콜릿드링크로 골라봤어요

 

 

 

 

세제도 다음주까지 세일중입니다

얼마전에 세탁세제 세척력비교글을 보았는데요

리큐만쓰다가

코스트코 커클랜드 시그니춰 울트라 클린팩의 세정력이

강력한 것을 보고 처음으로 구입해보았어요

캡슐세제를 써보고싶었는데 액체세제밖에 없어서

아쉽지만 그걸로 선택했어요

 

 

 

 

크리스마스 선물용으로 좋을 캐스키드슨 세트도

판매중이었는데요

핸드크림, 립밤, 비누, 바디로션 등 다양하게

들어있었었고요

2가지 종류 중 선택인데 10원 빠진 3만원이네요

 

 

 

 

그리고..

이번에 이그제큐티브 회원으로 업그레이드했어요

기존 38,500원에 추가 연회비를 결제했는데요

이그제큐티브 회원은 주류를 제외한 코스트코 구입품목에서 2%리워드를 받을 수 있고요

연 100만원 한도까지 적립된 포인트는 회원가입 만료일 1개월전에 바우처 형식으로 우편으로 받아보고

코스트코 결제시에 사용할 수 있어요

우선 연회비가 8만원으로 가격때문에 살짝 망설였는데요

기존 회원권은 38,500원이고 포인트 적립혜택이 없는데

코스트코 이그제큐티브 골드카드로 업그레이드하면 차액만 추가로 결제 후 당일부터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갱신 전까지 리워드된 포인트가 연회비 금액보다

적다면 취소가 가능한데요

그럼 연회비는 일할로 차감되는게 아니라

전액 취소가 가능하니

내년 10월 회원 만기일까지 야무지게 모아보고

결정해야겠어요

 

 

 

 

 

코스트코 이그제큐티브 업그레이드하고

사은품을 받아왔어요

오늘 당장 회원권 취소해도 사은품은

반납안해도된다고하시더라고요

폴딩박스 사은품은 한시적으로 제공하는 것 같아요

 

46L 폴딩박스는 어린이 장난감 박스로 사용하기로했어요

받자마자 본인이 쓰겠다며;;;

 

 

 

 

 

집에오자마자 방에서 어린이에게는 소중한이라고 쓰고

저에겐 쓰레기라 불리는 것들을 잔뜩 담아두었어요

거실에 늘어두지만 않고 꺼내어 놀다가 알아서 정리만 잘하면 완벽한 쓰임새로 사용될 것 같아요

그럼 이제 저의 장바구니를 소개해드릴게요

 
 
 

어린에 게스 상하복 35,490원

디키드 아동 후디 25,490원

 

 

 

 

떼샷으로 한번 올리고

하나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아차! 계란은 코스트코에서 구입하지 않았어요

코스트코에서 8천원대였고요

동네마트가 더 저렴해서 저렴한걸로;;;

이번에 처음 구입한 커클랜드 액체세제요

강력한 세정력! 기대해봅니다

KS울트라세탁세제 가격은 21,490원입니다

 

 

 

 

2개 붙어있는 훈제오리는 어린이가 좋아해서 늘 사오는데요 소분 후 냉동실에 넣어둬요

세일해서 대박인데

오리슬라이스 1kg 14,490원

가시사건 이후에 좋아하는 생선을 무서워서

못먹는 어린이도

연어구이는 좋아해서 코스트코가면 늘 구입해오는데요

어린이는 구워서 어른들은 회로 냠냠 늘 만족스럽게

먹고 있어요

펀스토랑에서 류수영이 토치로 구어서 연어초밥으로 먹길래 따라 먹어보려고 했는데

쇼핑 2시간 집까지 차타고 1ㅣ시간

지쳐서 걍 홀스래디쉬 소스에만 찍어 먹었어요

남은 연어는 냉동 후 연어구이로 재탄생 될 예정이고요

46,000원 입ㄴ다

오랜만에 사온 모짜렐라 슬라이스 치즈 15,990원

슬라이스되어있어서 먹기 간편하고요

저만 먹기때문에 역시나 한번에 먹을 양만 소분해서

냉동실로 고고!

시간이 멈추는 곳에 넣어두고 냉장해동 해서 먹으면

처음과 같이 맛있어요

 

 

 

 

요리는 잘 안하지만 가끔씩 필요한 레몬즙

사실 두통을 유호기간안에 다 먹지는 못하지만

저렴해서 사왔어요

스퀴즈드 레몬 2개입 6,790원

예전엔 불투명 통에 들어있었는데 이제 투명이라

얼마나 남았나 볼 수 있어 좋네요

미쿡산이지만 저렴하고 맛있는 채끝도 사왔어요

채끝테이크 79,680원

저염 베이컨도 늘 쟁여두는데요

주말 아침에 종종 베이컨 넣은 토스트를 즐기는

육식이가족이에요

저염 베이컨 역시 양이 많아서 한번에 먹을만큼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둔답니다

요즘엔 어린이가 제법 많이 먹어서 소분안하고 한팩씩만 넣어둬도 곰새 먹긴해요

저염 베이컨 29,990원

어린이가 애플망고 싶다고 했는데 3만원대가 넘어서

골드망고 3개짜리 16,990원으로 선택했어요

오늘 냠냠 맛있게 먹을 예정

 

 

냉동실에 넣어두면 반찬없을 때 든든한 용가리 치킨너겟!

하림 치킨너겟 1500g 13,290원

오늘 아침을 해결한 양파베이글 6개 3,190원

오래두고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냉동 야채믹스 2.49kg 16,690원

코스트코 추천 품목중에 하나에요

은근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하답니다

 

 

 

 

현대카드 결제시 할인해줬던 9990원 칵테일 토마토는

2천원 할인해서 7,990원

할인할때까지만 기다렸는데 결국 제값주고

구입한 스마트 지퍼백

중형사이즈 275매

사놓으면 몇년쓰는데 이제 정말 바닥이어서 구입했어요

남은 국 넣어두거나 야채 넣어두거나 두고두고 다양하게

사용가능한 지퍼백 17,490원

어린이가 좋아해서 간식으로 종종 찾는

세가지맛 버라이어티 쿠키

양이 좀 많아서 다 먹을 수 있을까 싶지만

냉동해뒀다 20~30초 데워먹음 맛있어요

쿠키는 10원 빠진 만원입니다

 

 

 

 

마지막으로 사과와 초코드링크에요

드링크는 3500원 할인해서 24팩 11,290원에 구입했어요

마트가면 하나씩 집어오는데 대량구매하면

확 저렴해지네요

유통기한은 내년 2월 입니다

 

 

영수증가득 품목과 결제된 금액보면

참 많이도 샀구나 싶은데

왜 막상 집에와서 열어보면 먹을게 없는 것 같네요

오늘 점심 때는 어제사온 채끝 스테이크에

냉동야채를 곁들어 먹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