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댄서 노제 인스타 광고 갑질 의혹 나이 인스타 명품 중소기업

정보주는 여자 2022. 7. 5. 06:51
728x90
반응형

댄서 노제(26·노지혜)가 광고계 갑질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출처 노제 인스타그램

 

위키트리는 4일 노제가 인스타그램 광고 진행 과정에서 갑질을 했다는 제보를 받았습니다

노제는 지난해 8월 방영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댄서 팀 '웨이비'로 출연해 아이돌 같은 비주얼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 이후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330만 명을 찍었으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스우파' 이후 광고만 9개를 찍었다. 광고료는 70배 이상 올랐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출처 노제 인스타그램

 

그런 노제가 SNS 광고 진행 과정에서 갑질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대부분 SNS 광고는 3~6개월에 게시물 1~3개를 올리는 조건으로 진행되는데 노제는 게시물 1건당 3000~5000만 원 수준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 노제 인스타그램

 

A 중소 업체 관계자는 "노제 측에 게시물 업로드 요청을 했으나 계속 미뤄졌다. 결국 장문의 메시지로 수차례 호소한 뒤에야 (게시물이) 올라왔다. 요청 기한으로부터 수개월이 지난 후였다"며 "근데 그마저도 얼마 뒤에 삭제됐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노제 인스타그램

 

B 중소 업체 관계자는 "노제 SNS에 광고 게시물이 남아있지 않다. 모두 지웠기 때문"이라며 "게시물 1개에 수천만 원을 주고 계약했으나 요청한 날짜에 올라오지 않았다. 노제 측의 개인 사정이라고만 들었다. 마냥 기다릴 수밖에 없어 답답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출처 노제 인스타그램

 

C 업체 관계자는 "노제의 광고 게시물 업로드 일정에 맞춰 시즌 마케팅을 진행하려고 했었다. 근데 노제의 컨디션 문제(?)로 게시물이 올라오지 않았다. 시즌이 다 지난 후에야 게시물이 올라왔다"며 "이 과정에서 노제 측에 간곡히 호소하고 빌다시피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제 노제의 소속사 스타팅하우스는 홈페이지에 해명글을 올렸습니다

노제가 명품과 중소 브랜드를 나뉘어 sns 게시물을 업로드한다는 점과 게시물 1건당 3-5,000만원 수준을 받고 있다는 점이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출처 노제 인스타그램

 

노제 소속사에서는 광고 게시물을 늦게 올린 것에 대해서 늦게 올린 건 맞지만 정해진 광고 계약 기간 내에 올렸기 때문에 문제 될 것이 없으나 업체 측과 의사소통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은 것 같다고 했으며

 

출처 노제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삭제한 이유에 대해서는 회사가 관리하는 것이 아닌 아티스트 개인 계정이어서 어떤 이유로 삭제했는지 말해줄 수 없으며 이러한 과정에서 업체 측과 문제가 생기거나 하지는않았다고 밝혔습니다

 

노제 프로필

노제 나이 키 학력

본명 노지혜

출생 1996년 2월 12일 (27세)

고향 대전광역시

신체 키 164cm, 혈액형 B형, 발사이즈 235mm

학력 목운중학교 / 한림예술고등학교

소속사 스타팅하우스

소속크루 WAYB

MBTI ISFP

 

 

노제 인스타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nozeworld/

 

EXO 카이의 솔로 활동곡 '음'의 백업댄서로 활동하며 눈에 띄는 외모로 화제가 되었고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참여하면서 유명해졌습니다

 

반응형

 

 

노제는 약간 튀어나온 앞니가 인상적이었는데요

입을 다물고 있을 때와 웃을 때의 반전 매력이 있었는데 이때도 충분히 예뻤지만

 

 

교정기 착용하는 중간과정을 거치고

 

 

진정한 미녀로 거듭났습니다

교정 전이 더 예쁘다는 팬들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후가 더 아름답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