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윤은혜 김종국 열애 연애 추억 일치 유튜브 영상 삭제 엑스맨 커플 실화냐

정보주는 여자 2022. 5. 19. 17:07
728x90
반응형

반응형

그룹 '베이비복스'출신 윤은혜는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윤은혜의 은혜로그in'에서 전 남자친구를 언급했습니다

작은 공책에 그날 그날 남자친구가 보낸 문자를 적어 선물했다 상대방도 좋은 사람이었다 

자신의 문자가 단답형이 되고 드문드문해지는 것을 보면서 미안해했다 내가 고단수였다

사실 이러한 내용만 보면 그게뭐?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시간을 거슬러 2018년 김종국이 '미운오리새끼'에서 과거 연애의 추억을 공유한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김종국은 당시 다락방에서 전 여자친구가 쓴 편지를 발견하고

 

 

내가 보낸 문자메시지를 여자친구가 손으로 매일매일 적어서 나한테 준 적 있었다고 나를 왕자님으로 부르는 친구였다 

내가 뒤로 갈수록 문자가 짧아졌다 9월 14일 오후 10시에는 '운동가려고'라고만 보냈다

 

이어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싶다며 편지가 담긴 공책을 한동안 읽기도 했습니다

 

우연이라고 하기엔 일반 연인사이의 추억과는 조금 다른 느낌인데요

열애설이 확산되자 윤은혜는 해당 영상을 삭제했는데요 업로드 후 파일에 문제가 발생해 부득이하게 삭제했어 더 논란이 됐습니다

윤은혜와 김종국은 2003년 'X맨을 찾아라'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으며 당시 둘은 게임 '당연하지'에서 서로에 대한 호감을 드러내며 'X맨 공식 커플'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X맨을 찾아라'출연 당시 '소녀장사'로 불렸던 윤은혜의 나이는 21살 이었고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8살 입니다

 

 

 

저도 참 재미있게 봤던 프로고 둘이 '사려라 짝! 사려라 짝!' 응원하며 봤는데 찐 커플이었을까요???

다시봐도 풋풋하고 설레며 로맨틱가이 멋지네요

 

돌고 돌아 결국 만난 구준엽 서희원씨 처럼 두분 과거 연인이 맞다면 다시 만나실 수는 없는건지...

아니었다고해도 두분 참 잘어울리는데 이제부터 사귀는건 어떠실까요?

 

이렇게 촐싹대며 좋아했던 유재석씨도 몰랐던 둘사이의 만남이었을까요?

이거는 제가 어떻게든 맹그러 볼게요 제가 런닝맨에서도 얘기드렸잔하요 한번 추진해보겠다고 이거 국내에 추진해볼 수 있는 사람 거의 저밖에 없습니다 목숨걸고 하는거에요 종국이한테 맞을지도 몰라요 둘 같이 있는 모습 그거 보고싶은 사람이야 난!

 

네..유재석씨도 런닝맨에 윤은혜씨를 출연시키지 못했던 이유가 이거였나싶네요

 

 

윤은혜 소속사 제이아미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복수의 매체를 통해 윤은혜와 김종국이 사귀었다는 소문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는데요 

진실이 무엇일지는 당사자분들만 알겠지요

과거의 연인이 소환되는게 불편할수도 있고 정말 연인이 아니었을 수도 있고 진실은 저 너머에~

윤은혜 프로필

 

출생 1984년 10월 3일 (39살) 서울 용산구 이촌동

신체 169cm, 혈액형 O형

학력 서울신용산초등학교/ 용강중학교/ 중경고등학교 전학, 구정고등학교 졸업/ 경희사이버대학교 관광레저경영학/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영상학

종교 개신교

소속사 제이아미 엔터테인먼트

데뷔 1999년 베이비복스 정규3집

MBTI INFP

윤은혜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y1003_grace/

윤은혜 유튜브 은혜로그in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Za12q87wv8Eg7iiyfER0A

 

윤은혜의 은혜로그in

안녕하세요 배우 윤은혜 입니다^^ 금손이 되고 싶은 구리손 은혜와 함께 일상&감성&힐링 log 하세요~

www.youtube.com

윤은혜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수는 25.9만명입니다

 

김종국 프로필

 

출생 1976년 4월 25일 나이 47세/ 서울 용산구

신체 178cm, 82kg 혈액형 AB형

가수 '소야'는 김종국의 오촌 입니다

 

학력 안양명학초등학교/ 신성중학교/ 신성고등학교/ 한세대학교 작곡가/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

종교 불교

병역 공익근무요원 소집해제(허리 추간판 탈출증)

소속그룹 터보

데뷔 1995년 터보 정규1집 

MBTI INFJ

 

김종국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kjk76/

김종국 유튜브 GYM JONG KOOK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GYMJONGKOOK

 

김종국 GYM JONG KOOK

안녕하세요 김종국.. 아니 GYM 종국 ㅎ 입니다 ㅎ 자격증 이라곤 이 몸땡이 뿐인 ㅎ그냥 운동 좋아하고 오래 한 ㅎ 동네 아저씨 ㅎ 우리 다함께 건강한 대한민국을 위해서 쭉 함 달려봅시다!! 💪

www.youtube.com

얼마전 김종국은 송지효와의 열애설에 휩싸이기도했는데요

 

사소한거에 찐으로 섭섭해하는 모습을 보며 진짜 사귀나? 싶은 생각도 들었는데요

 

윤은혜든 송지효든 예능 남친이 아닌 진짜 남친이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한편 '놀면 머하니?' WSG워너비 오디션에 참가한 앤 해서웨이가 윤은혜로 추측되고 있는데요

과거 2018년 윤은혜는 성대결절로 드라마 '설렘주의보' 촬영시 고충을 겪기도 했는데요 

성대결절이 있었다는 앤 해서웨이의 발언에 윤은혜라는 추측에 무게가 실리고 있습니다

 

앤 해서웨이는 거미의 '친구라도 될걸 그랬어', 박진영의 'When We Disco'를 훌륭하게 소화하며 합격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