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스타벅스 e-프리퀀시 사이드 테이블 그린 솔직 후기

정보주는 여자 2023. 6. 13. 12:50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의 1차 수령 기간이 6월 17일에서 12일로 변경이 되었어요

다음 주에 방문 예정이었는데 더 빨리 받아보고 싶어서 오늘 기쁜 마음으로 프리퀀시 헬리녹스 캠핑 테이블을 수령해왔습니다

스타벅스의 여름 e-프리퀀시 행사는 올해로 11년째 진행되고 있는 대표적인 여름행사인데요

올해는 'SUMMER ON'을 주제로 언제 어디서나 스타벅스를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의 메시지를 전한다고 해요

헬리녹스와 협업한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은 그린, 아이보리, 브릭 오렌지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저는 스타벅스 = 그린이라는 생각으로 그린을 선택했습니다

지난번 캐리백 디자인, 사이즈 참 마음에 들었는데 발암물질로 한차례 문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올해는 고객 신뢰 회복을 위해 품질 안전에 더욱 신경을 썼다고 해요

증정품 모든 품목은 3회 이상 안전성 검사 및 확인을 거쳤다고 하니 믿을만하겠죠?

스타벅스 e-프리퀀시 사이드 테이블은 아웃도어용 캠핑 테이블로 기획되었다고 해요

생산과정에서 미세한 스크래치는 불량이 아니라고 안내되어 있네요

비닐을 개봉한 이후 단순 변심으로 교환/반품이 불가능한데요

두근두근 조심히 비닐 속 제품을 꺼내보았어요

캠핑계의 에르메스 헬리녹스와 스타벅스의 콜라보

정말 마음에 쏙 듭니다 후후

 

스타벅스 헬리녹스 사이드 테이블의 규격은 26.5W * 26.5 D* 39H (cm)입니다

아담한 사이즈라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겠죠~?

구성품을 살펴볼게요

플레이트와 폴 그리고 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플레이트의 재질은 합성수지이며 폴은 알루미늄입니다

헬리녹스와 콜라보 제품이라서 그런지 매우 가벼운 것이 장점이에요!

 

플레이트 뒷면에 폴을 끼울 수 있는 구멍이 있고요

뒤집어 놓은 뒤 평평한 곳에서 폴을 끝까지 들어가도록 끼워주면 됩니다

조립방법도 매우 간단하죠!?

 

너무 간단해서 헐거운 건 아닐까? 싶었는데요

흔들어보아도 폴이 쉽게 빠지지 않네요

굿굿

사이드 테이블 뒷면에도 헬리녹스와 스타벅스가 예쁘게 각인되어 있어요

생김새만 보면 엉덩이 사이즈에 딱 맞아서 앉아보고 싶은 충동을 느낄 수 있을 텐데요

앉지 마세요

No sitting!!

앉지 말라고 친절히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소파에 앉아 커피 마시며 책 보고 싶은데 사이드 테이블이 없어서 커피 마실 때는 식탁에 앉아서 책을 읽거나 소파 앞 티 테이블에 놓고 바닥에 앉았는데요

이제 소파에 앉아서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룰루~

 
반응형

아담한 사이즈의 사이드 테이블이지만 가볍고 튼튼해서 커피와 책 모두 안정적으로 올려지네요

원래 만들어진 용도대로 다음 캠핑 때도 챙겨갈 예정이에요

피크닉 갈 때도 챙겨가면 가벼운 간식 올려놓고 먹기 좋을 것 같습니다 (먹을 생각...)

가벼워서 한 손으로 번쩍!

미취학 어린이도 들 고 메고 다닐 수 있는 무게와 분리 후 콤팩트함이 정말 마음에 쏙 들어요

스타벅스 e-프리퀀시 증정품 예약 기간은 7월 10일까지인데요

마음에 드는 굿즈가 품절되기 전에 얼른 스티커 채워서 예약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